[늦은점심] 스팸계란덮밥 & 수박요거트 슬러시

in #kr6 years ago

오늘 하늘이 엄청 파랗더라구요^_^
뭉게구름도 멋있네요

늦은 점심으로 스팸계란덮밥을 먹었어요

IMG_1267.jpg

IMG_1268.jpg

가볍게 만들어 먹기 좋네요 ^00^
스팸이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 가 없어요 ㅎㅎ

IMG_1270.jpg

스타벅스에 비슷한걸 팔길래 맛보고 흉내내 봣어요 :9
수박청을 만들고 하루 후에 믹서기에 갈아서
요거트가 담긴 컵에 담아 주면 됩니다^^
그럴싸한 맛이 나네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

@pooak x food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식기랑 수저까지 제 취향이에요! 맛있게 드셨네요☺️❗️

그런가요^^
돈까스 덮밥을 자주 먹다가 귀찮아서 스팸으로 먹은건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00^

노란색이 참 예뻐요 ㅎㅎ 시원한 불금보내세욥

계란이 들어가야 더 맛나 더라구요^^
시원한 저녁 되세요^_^b

어머 두개다 파는 음식같애요
요리계 금손님이시군요 ♡3♡

잘 얻어 먹고 살고 있습니다^00^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간단하면서도 맜은 짱일거 같아요.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맛도 좋네요 ㅎㅎ
스팸이랑 계란, 파만 있으면 되요^_^

불앞에 서있기도 힘든데 대단하십니다요bbb

다른건 해먹기 힘든 여름이잖아요^^;;
최대한 손이 덜가는걸로 만들어 먹었어요 :9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만들기도 쉽고 맛나네요^^
주말에 도전해보세요 :)

와 더밥 맛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음료는 스벅에서 파는거랑 완전.똑같은데요
수박 모시기였던거 같은데

스팸을 그냥 구워먹다가 덮밥으로 계란이랑 파만 섞었어요^^
스벅 신메뉴로 나온건데 흉내내봤어요 ㅎㅎㅎ
어차피 요거트에 수박청을 갈어 넣은거라서 어렵지않더라구요 :)

대박사건!!

스팸 계란덮밥!!

저도 주말에 도전 하겠습니다. ^&^

금세 만드실거에요 ㅎㅎ 별거 없습니다^^
스팸만 있으면 밥은 뚝딱이죠 ^_^

덮밥 넘 먹음직스러운데요..
밥도 들어있는거죠?ㅎㅎ
수박요거트 스벅거 같은데요..
집이 맛직. 카페같아서 부럽~~^^

밥위에 올렸어요^^
수박 사서 씨빼고 조각내서 설탕하고 하루만 넣어 두세요
탄산수에 그냥 넣어 먹어도 맛나구요
아니면 갈아서 요거트나 우유에 넣어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