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IOS 어플 출시 및 간단한 후기(차트 보조지표 추가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고팍스 앱출시.JPG
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스팀잇을 떠돌다가 @chrisjeong님의 포스팅을 읽고
고팍스 IOS APP이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앱스토어.png
바로 앱스토어로 뛰어가 설치했죠!!
영어로 칠 필요 없이 한글로 고팍스라고 치면 됩니다!

거래소.png
전체적으로 블랙계통의 배경을 사용하여 차분하면서도 우아합니다.
또한 간결하면서도 사용하기 쉽게 만들었더라고요!

이 글을 쓰는 순간, 고팍스 IOS 어플에 대한 자세한 후기글들이 올라왔더라고요. 디온(@donekim)님이나 뉴비존(@newbijohn)님의 글의 링크를 달아드립니다!

제가 이 두분보다 생생한 후기를 전하기 어려울거 같아 링크로 남겼어요.
너무 잘쓰셔서 글쓰는 방향을 바꿧습니다. ㅋㅋ
대신 저는 앱을 사용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차트에 보조지표 추가하기

.

차트(아무것도).png

고팍스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차트는 이러합니다!
뭔가 그냥 보기 밋밋합니다. 저만 그런것은 아니겠죠?? ㅎㅎ
차트를 활용하기 위해 보조지표를 추가해 봅시다!!
?
그런데 보조지표를 추가하는 곳이 보이지 않아요........ㅠㅠ

보조지표추가방법1.png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A.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지표의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B. 버튼을 누를 경우 위와 같이 보조지표를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생깁니다.

이것을 누르면!!

보조지표추가방법2.jpg

위와 같이 보조지표를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저는 RSI 지표와 볼린저밴드를 추가해봤습니다.

1234.jpg
보조지표를 추가한 모습입니다.
사실 이렇게 하고도 아직 부족한 모습입니다.
붉은 네모 안의 정보는 절대 사라지지 않더라고요..
좀 더 보기쉽게 고쳐주세요 ㅠ..ㅠ

(추가 - 더 쉬운방법을 찾았습니다! 가로 모드로 돌리면 되더라고요 ㅎㅎ)

2. 입출금 및 알림기능

아직 앱을 통한 입출금 및 알림기능은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 '회원가입 및 입출금, 알림 기능은 추후 제공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라고 고팍스 계정이 공지를 올려놓았더라고요.


간단 후기

전체적으로 앱은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만족합니다!
다만 초창기의 모습이라 아쉬운 점이 한 두개 보이네요..
스팀잇에서 고팍스 앱을 들은 지 한 달도 안되어서 앱이 나왔던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이러한 부분도 개선되겠죠??

()
고팍스 가즈아!!

스팀가즈아.gif
스팀도 제발 가즈아!!!

오늘도 부족한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Sort:  

오~!! 지표수정도 가능하고 편리하군요ㅎㅎ!!
스팀가즈아!!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 고팍스 앱이 생각보다 세련되게 잘 나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차트 이용은 다른 앱보다 불편하더라고요. 아마 빠른 시일 내에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슬쩍 보팅만 하고 튀려고 했는데....엔딩배너가 절 사로잡네여 ㅋㅋ 저도 사용해보니 보조차트나 부가적인 기능이 아직 미숙한 듯 해서 쓰려다가....일단 앱출시만으로 감지덕지했었어욤 ㅋㅋ 상세한 지적을 남겨주심+_+ 크~ 좋네염~~~

뉴비존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엔딩 배너가 제 역할을 하네요ㅋㅋ 글을 쓰는 도중에 디온님과 뉴비존님의 글을 읽고 바로 방향을 바꿧어요!! 저도 앱출시만으로 감지덕지 했어야했는데 지적을 해놨으니... 고팍스 가즈아!!!!!!!!! ㅋㅋㅋㅋ

이렇게 소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숨겨진 기능 발견했네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가용!! :D

디온님 프로필이 바뀌셨네요~ 예전에 화려하고 좋았는데 ㅎㅎ
보팅 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팔로우했어요~ : )
자주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ㅎ

다시 원래 프로필로 바꾸는게 나을려나봐요 ㅎㅎㅎ ㅠ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진작에 팔로우를 했었어야 되는데 죄송해요 ㅠㅠ 앞으로 좋은 포스팅 많이많이 기대하면서 저도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글 잘 읽고갑니다.. 고팍스 이용해봐야하나 생각도 많이 들기도 하는 시점이었는데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고팍스 거래량만 좀 더 늘면 괜찮을거 같아요!!
고팍스 앱도 나왔으니 한번 기대해봐도 되겠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짱짱맨 태그를 악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니..
오치님 고생이 많아요 ㅠㅠ

네 고팍스 어플이라 ㅎㅎ 한번 사용해볼까 합니다 글 잘 읽었어요 감사해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닭갈비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네 자주뵈요 ^^ 팔로우 했습니다 ^^

넵 저도 팔로우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포포님 감사해요
고팍스 관련 글 올라올때마다 찾아보고있어요.
새로운 접근이 항상 어려워서
올려주신 글들로 열심히
예습하고....
고팍스 어플 한번 다운로드라도 받아봐야겠어요.
자주 올려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댜아

스팀잇을 돌아다니면 고팍스에 관련 글을 많이 보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노아님 드디어 긴 휴가를 마치고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스팀잇도 같이 휴가를 내실 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ㅋㅋㅋ
이제 휴가도 다녀오셨으니 포스팅 열심히 해주실거죠??
앞으로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저도 막 나왔다고 해서 다운받아서 사용해볼 예정이랍니다!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돌아다니다가 고팍스 앱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디온님과 뉴비존님의 생생한 앱 후기를 참고해 보세요 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팍스도 앱이 나왔군요?
예전에 깔려고 할때는 없었는데 ㅎㅎ

저도 스팀잇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ㅎㅎ
이전까지는 핸드폰에서 사용하기에 많이 불편했죠 ㅠㅠ
앱이 나와서 참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