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는 왜 존버(HODL)를 왜쳤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참 신기합니다! 사람은 이익에 관해서는 위험 기피적인 반면에 손실에 관해서는 위험선호적인 태도가 나타납니다. 저도 손절선을 지켜야 하지만 이때 팔면 바로 반등하지 않을까 하는 괜한 걱정감에 손절을 놓친적이 많아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프로필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Sort:  

인간은 참 어리석은 동물이라는걸 새삼 다시 한 번 느끼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칭찬은 처음 들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포포님도 FOX가 참 귀엽습니다.

ㅜ..ㅜ 저 너구리인데엽...??? 여우처럼 보이시나요???
프로필을 또다시 바꿔야 하나...

죄송..죄송..죄송합니다.. 누가봐도 너구리네요ㅎㅎㅎㅎ

너구리와 판다 친하게 지내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