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의 명가 아직 죽지 않았군.....

in #kr6 years ago (edited)

건조기 AS 대만족~

안녕하세요~~

스팀에 글쓰기에 재미들어서 생전 블로그라는걸 해본적이 없는데.... 하다보니 재미있네요...ㅎㅎ

결혼하고 10년차 정도됐고, 작은 전세집에서 시작해서 올해 집장만 했습니다~ 집 장만하여 뿌듯하고 기쁜 맘에
그동안 노후된 전자제품을 교체하기 위해 아내와 들뜬 마음으로 전자제품 대리점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 빚 갚을 생각은 잠시 뒤로 미루고요~~)

처음에는 LG , 삼성 , 하이마트 순으로 돌아다니며, 가전 제품을 장만하러 다녔는데,
신혼때도 가전은 LG 이지~~ 하면서 ALL LG 로 구매했는데, 역시 제품도 제품이지만 비위를 잘 맞춰주는 쪽에
맘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삼성에서 전부 질렀습니다...ㅎㅎ
어느날 인터넷 기사에 그런 글이 실렸더라구요~ 가난한 사람한테 지름신이 잘 온다나 어쩐다나...ㅠㅠ

워낙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마구 글을 적다보니, 두서없이 엉망 진창임을 느낍니다...
쓰다 보면 늘겠죠~~^^

제목의 내용은, 3월에 삼성 그랑데 건조기를 구매했는데 건조기를 가동하다보니 양말이나 아기 손수건들이
필터에 올라타서 먼지를 전부 빨아 먹고 있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여기저기 검색해 보니, 삼성 건조기의 문제점
이라고 포스팅 되어진 글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실망감...ㅠㅠ 후회....ㅠㅠ

'어쩔수 없지~ 빨래망에 넣어서 건조시키자' 고 생각하던 찰라에 삼성에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고객님 건조기 필터 신형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연락받고 약 2주정도 기다리니
기사님이 방문해서 바로 교체해 주더라구요~ 왠지 다시 쌔삥이 된 느낌?

ㅠㅠ 사진 첨부가 안되요....뭐를 잘못한걸까요...ㅠㅠ

건조기 사용자로써 가장 큰 단점 하나 알려드립니다~~
아무리 피죤을 쏟아 부어도 건조기에 돌리면 피죤 냄새가 하나도 안납니다.....ㅠㅠ

별 내용은 없지만 하루의 소소한 이야기 몇자 적어 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집장만 축하드립니다
건조기는 정말 잘 만든 가전제품이죠
보송보송하구요
필수 아이템이 된것 같습니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네~연휴인데, 온통 출근이라 우울하지만....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집장만 축하드리고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두아이의 아빠로써, 좋은 인연 이어가길 바랍니다~^^

사진 아마 드래그해서 놓으시고 기다리시면 올려질겁니다.ㅎㅎ
새로운 세상에 발 들이신 것을 환영합니다!! (하다보면 정말 재밌어요 ㅎㅎ)

넵~다시 하다보면 되겠죠~^^

내돈 아니더라도 가전제품 사러 돌아다닐 때가 참 재미나죠^^ 되돌아오는 카드값이야 뭐.... 그러려니... ㅎㅎ

돈쓸때는 와이프랑 싸우지도 않네요~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감사합니다~어린이날 회사에서 이렇고 있답니다...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739.81
ETH 3087.1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