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운동? 노동?

in #kr6 years ago

오늘은 오전에 회사 축구모임으로 공차고 왔네요~
8시 경기라서 7시 20분쯤 갔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ㅜㅜ 비가오니 날씨가 제법 추웠지만 역시 한게임 뛰고나니 바로 발열효과가...ㅎㅎ 20180512_072944.jpg
혹시 여기가 어딘지 아시나요~? 인천에 있는 원적산 공원입니다~ 이 곳 화장실 앞이 악마는 보았다에서
이병헌이 최민식에게 심어놓은 위치추적기를 따라 왔던 장면이 나오는 곳입니다~^^
짧은 장면이었는데, 거의 매주 이곳에서 운동을 해오던 저에게는 한눈에 똭~보이더라구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ㅎ 일상에 블로그와 사진은 아직 익숙치 않네요~
오늘은 운동도 재밌게 했고 같이 운동한 선후배들과 밥도 먹고~근데 야간근무후 운동과 식사까지 하고 나니 졸음이 밀려와서 집에 가는길이 엄청 힘들었어요~ 점점 나이들어서 이제는 운동을해도 뭔가 실력이 늘기를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여럿이 같이 운동할때 느끼는 기분으로 아직 열열(?) 활동중입니다~
곧 있을 회사 축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네요~제가 감독이라 더 욕심이~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회사 선배들과 친목도 다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운동해서 체력도 보강하고 좋네요 ^^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밤근무 후에 운동까지... 체력 좋으시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populer070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80.42
ETH 3658.4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