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먹스팀] 포항에서 물회먹기

in #kr7 years ago

20170923_190030.jpg

안녕하세요 @Positioner 입니다.
지난 3일동안 포항으로 출장을 다녀와서 읽어보기만 할 뿐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모바일로 포스팅을 해볼까하다가 포스팅키 입력하는게 귀찮아서 PC로 합니다 ㅎㅎ

포항에서의 모든 일을 마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포항에서 음식하면 예전에 가족들과 먹었던 과메기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직원 한분이 이곳이 물회로도 유명하다고 해서 근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어시장을 가려고 했지만 거리가 있었고 빨리 올라가서 쉬고 싶었습니다.

검색으로 찾아 들어간 식당에서 물회를 주문했더니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구석에 있다 보니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 매운탕에 고기구이 갖가지 반찬에 특히 메인인 물회는 회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큰 사발그릇에 초고추장을 뿌리고 육수를 붓고 밥을 비벼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3일동안의 고생이 눈 녹듯이 내린 하루였답니다. ^^

여담이지만사실 이번 출장은 업무가 고된것을 제외하고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어찌하다가 맛있는 한우를 공짜로 먹었고 또 사진에서처럼 물회도 맛보고....
항상 이런 출장이면 좋겠지만 복불복인것 같습니다.

Sort:  

저도 포항에 올 때마다 물회를 꼭 먹곤 해요ㅎㅎ 정말 맛있죠 :) 면이나 밥까지 넣어서 먹어도 맛있구요ㅎㅎ

아~ 그렇군요. 포항물회를 저만 몰랐나봐요 ㅋㅋ

This looks so tasty wish I could have a scoop of that 😭😭

thanks ~ this is Cold Raw Fish Soup in Pohang!

물회를 좋아하는데 포항물회는 안먹어봤네요!!

포항 가면 물회 꼭 드셔보세요~~ ^^

저는 주말에 전라도 광주를 다녀왔는데 남자들끼리라 사진찍기가 그러네요 ^^물회 잘봤습니당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출장은 본의 아니게 출장 겸, 먹거리 투어가 되셨네요 !

네 ㅎㅎ 항상 이런 출장이었으면 좋겠네요 ^^

물회~밥 비벼서 먹으면 맛있죠~
포항 물회는 조금 다를까요? 궁금하네요 ㅎ

일 끝나고 먹어서 그런지 맛도 있었고 회의 양이 사진보다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positioner!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positioner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