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Animation of my memory)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ositioner 입니다.

가을이 와서인지 이리저리 고민도 많고 우중충한 날씨가 오늘의 제 마음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포스팅은 바로 저의 추억의 애니메이션에 관한 것입니다.모두 어린시절 만화 좋아하셨죠?저는 과거에는 물론 지금도 가끔 애니를 보고는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애니가 있는데 바로 ‘명견실버’입니다.

위의 메인사진의 개들이 주로 등장하는 만화로 사악한 곰을 물리치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주인공은 3시방향의 은색털을 가진 강아지이고 이름은 실버라고 합니다. 

이렇게 온갖 흉터를 가진 개의 이름은 리키이고 실버의 아버지이자 과거에 붉은곰한테 당해 기억을 잃어버렸습니다. 결국은 주인을 구하려다가 끝내 죽음을 맞이하고 마는 운명입니다.

주인공으로 주로 등장하는존과 실버입니다. 둘다 인간의 손에서 길러졌는데 시간이 지나고 붉음곰과 싸우기 위헤 야생견이 되었습니다.  

이 곰이 바로 리키와 실버의 숙적 붉은곰입니다.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과거 어떤 사냥꾼에게 총을 맞고 비정상적으로  몸이 커져버렸습니다. 실버를 포함한 초기 일행들은 바로 이 붉은곰을 쓰러트리기 위해 전국으로 여행을 떠나 용감한 남자들을 모으는데요. 메인사진에서 12시방향의 붉은눈, 1시 방향 사진의 마견삼형제, 모스 등 듬직한 동료들을 모으게 됩니다.  저는 과거에 많은 무리의 개들중에서 실버와 마견삼형제에 푹 빠져 있었답니다 ^^


제가 이 만화영화를 접한 것은 대략  20년이 지났네요. 워낙 개를 좋아해서 집 옆의 비디오가게에서 빌려서 봤는데 지금 봐도 당시 한국판 오프닝부터  BGM , 그리고 등장인물까지 하나하나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린 마음에 초반 붉음곰의 모습을 보고 무섭기도 했는데 지금 보니 많이 유치하긴 하네요 ㅎㅎㅎ

모두 즐거운 저녁 되세요 ^^


Sort:  

Hey, im new in eSteem
And i want more upvode
And more follows
If you can do for me upload and follow me back
its will very goos for me👍👌

Hello~ Thanks~

명견실버 후속작이 아들이 나왔던거같은데 맞나요?ㅋㅋㅋ 만화책도 정말 재밌게봤던기억이 나네요

국내에서는 후속작으로 아들까지 나왔는데 일본에서는 실버 손자까지 이야기가 진행중인걸로 알고있어요~ 한국 배급사가 부도나서 확인은 못하지만요 ㅠㅠ

명견 실버 애니와 만화책으로 다 봤었는데...나이가 저랑 비슷하실거 같네요~ ㅎㅎ 진짜 고전 애니죠 ㅋㅋ

매니아층이 은근히 두터운 만화중 하나인거 같아요 ^^

Congratulations @positio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응원하러 왔습니다.
우왕 이렇게 무섭게 생긴 명견들이 있었어요?
아톰에서 마징가 그리고 캔디까지가 제 세대라 ㅠㅠ
곧 또 들르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저와 비슷한 세대인가 봐요 ㅎㅎ

아~~~ 글쿤요!
종종 그 옛날 추억 살리기도 도와주세요~^^

Congratulations @positio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88 / 5개 / 합계 : 4.4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07.16
ETH 3676.45
USDT 1.00
SBD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