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유학 +9일] 쌀국수 맛집 (Song Heng) 다녀왔다!

in #kr5 years ago (edited)

*2019. 04. 0.6 *
오늘은 쌀국수 맛집인 Song Heng에 다녀왔다.

나는 PHO 큰 사이즈 (8.90유로)를 먹었다.

기본적으로 물, 2가지 소스와, 쌀국수에 넣을 숙주, 레몬, 민트를 준다.

양이 무척 많았다! 정말 맛있었다.
대부분 먹기 전 레몬을 짜서 먹는데 나는 신 맛을 싫어해서 레몬은 넣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고수를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고수 향이 별로 안나서 좋았다.
가게가 작아 사람들이랑 붙어서 먹어야 했지만 앞으로 자주 올 것 같다.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다른 메뉴인 보분을 도전해 봐야겠다!!

위치 : 3 Rue Volta 75003 Paris France

Sort:  

저도 이 식당 한번 가 봤는데 정말 쌀국수 맛있었어요.
보분은 아직 못 먹어 봤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앞으로 맛집에 대한 포스팅은 테이스팀에서 작성하시면 보팅 더 많이 받으실 수 있어요.

주소는

https://kr.tasteem.io/

저도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Congratulations @ppopp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