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암벽거인 콜로서스 테마던전 퀘스트를 클리어하였습니다!
기존에 키우던 나이트로드와는 작별하고 다크나이트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사마귀같이 생긴 녀석들 부터 시작해서
뜬금포지만 맵의 뒷 배경에 보면 암벽거인 콜로서스의 얼굴도 보입니다!!

요래 꽃같이 생긴 녀석들에게서는 기름을 얻습니다. 기름을 어디다 쓰냐구요?
나무자동차를 움직이기 위해 수집하는 중입니다.

위에 주황색 꽃보다 조금 더 강한 요 보라색 꽃들을 잡아서 더 좋은 기름을 가져오라네요 ㅠㅠ
가지고 갑시다...
가지고 가면 이런 차를 태워줘요

정말 귀엽네요.... 테마던전은 하는 말도 많고 잡스러운 퀘스트들이 너무 많아 오히려 지루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칭호만 좋은게 있었더라면.. ㅠㅠㅠ
이 차를 타고 다음 테마로 넘어갑니다!!

요렇게 생긴 호넷들을 마구마구 때려잡아 꿀을 얻어내야 합니다!
이후 승강기를 타고 콜로서스와 대면하러 가는데요, 이 때도 호넷들이 마구마구 방해를 합니다.

보라색 호넷들을 피해가며 다른 호넷들을 처리해주어야 합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보라색 호넷을 쏘게 되니 다들 조심하셔야 합니다!! ㅎㅎ 저는 여러번 실패했어요... 스크린샷찍느라 .. ㅠㅠ
콜로서스와 대면하게 되면 콜로서스를 괴롭히는 나무정령들을 응징해주어야 합니다.

콜로서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듬직하게 생겼죠? 그런데 지금 골로서스 몸 내부의 무언가가 괴롭히고 있는 중입니다!! 어서 콜로서스를 구해주어야죠!!

요렇게 못생긴 나무정령들이 우리의 콜러서스를 마구마구 괴롭히고 있다는군요!!
분노의 공격을 감행합니다. 모두 쓸어버리고 보스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보스는 바로...

이렇게 못생긴 거미입니다. 이녀석이 나쁜 마법의 힘으로 콜로서스를 가장 고통스럽게 하는 녀석이었습니다. 이녀석은 콜로서스 퀘스트를 할 레벨이라면 쉽게 잡으실 수 있으니 다들 긴장하지 마시고 스무스하게 때려잡아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콜로서스 퀘스트 깨는 이야기 간단하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Sort:  

옛날 생각이 나는 군요^^

한번 해보셔요 너무 재미집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