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정확히 일주일 걸렸네요.

모두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나누었으면 합니다.

동해 바다 사진 하나 올립니다. ^^

20171231_134528.jpg

Sort:  

네 환영합니다 시원하네요 바다 ㅎㅎ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래요
바다사진 보니 시원하네요~

시원함이 느껴지는 바다네요~
환영합니다~
●⌒∇⌒●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당~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스팀잇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