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마운틴 탬버린 Australia Brisbane Tamborine Mountain

in #kr6 years ago (edited)

호주 브리즈번 근교 30분 거리에 있는 마운틴 탬버린

갤러리 워크에 가면 호주 장인들이 만든 수공예품들을 살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뻐꾸기 시계들이 예쁘다.

m1.jpg

마침 산 정상의 레스토랑에서는 이벤트 중이어서 운이 좋게 음악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었다.

m2.jpg

닭가슴살 요리의 화이트 소스가 맛있었다.

m4.jpg

후식으로 나온 푸딩은 내 인생 최고의 푸딩이었다.

m7.jpg

항상 호주의 경치는 진리다. 가슴이 탁 트인다.

m6.jpg

돌아가기전 위처스 벨리 와이너리에 들렸다.

m9.jpg

여러 가지를 시음한 후 화이트 와인을 샀다.

m10.jpg

Sort:  

호주있을때 위처스 와이너리에 종종 가곤했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그시절이 그립네요 ...

다음번엔 와인 사진을 올려야 겠어요!

새로운 스티머시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계사진이 꽂히네요.. 뭔가 딱딱 정렬된게 예쁘고 느낌있습니다. 엔틱하기도 하고요. 잘보고갑니다 :)

그래서 시계 사진을 찍었어요 감사합니다!

뻐꾸기 시게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매시간마다 뻐꾸~ 듣고싶어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연휴 잘보내세요~

멋진 풍경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자주 방문하여 구경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행 사진 많이 올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풍경이 너무 좋네요^^

호주과 풍광이 좋아요 언제 한번 호주 놀러오세요!

좋아요 ㅠㅠㅠ

호주라. 언젠가 저도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