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걷고 싶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시간의 흐름이 참 빠르다. 혹자는 시간의 빠르기는 나이에 비례한다 말한던데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다보다. 올해도 벌써 1/3이 흘러 갔으니 정말 쏜살같은 세월의 흐름이다.

올초, 동주민센타내에 개설된 문화센타에서 작년말 3개월 코스로 캘리그라피를 배웠다는 지인이 선물한 솜씨다. 새해 인사 선물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 꽃길을 걷듯 순탄하고 행복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듯 '항상 꽃길만 같아라'는 문구.

금요일이다. 직장인들이 월요일부터 어서 오기를 기다리고 기다리는 금요일 저녁이다. 직장 생활이라는 것이 꽃길이라면 너, 나 없이 금요일 퇴근시간 그리고 주말을 이리 손꼽아 기다릴까? 힘들고 녹록치 않은 생활이기에 주말을 이토록 간절히 기다리는 것일게다.

어찌됐든 이번주는 잘 살아내서 금요일이 되었고, 주어진 주말은 잘 보내면 되고, 다음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올 월요일부터의 직장생활. 부디 '항상 꽃길만 같아라'

Sort:  

다들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동감입니다. 그러면 모두 행복할테니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를 만들어 주셔서 제가 도리어 더 감사드려요^^

켈라그라피가 정말 예쁘네요.
스티미언님들 모두 꽃길만 걷길 소망합니다.

blackyo님!!!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blackyo님의 소망에 저의 소망도 보태봅니다~~

정말 그러고 보니 1/3이 흘러갓네요.
새해를 맞이한게 어제 같은데..
주말도 마무리되었고 다시 힘내셔서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월요일도 무사히 마치고 댓글 답니다.
tip2yo님!
내일부터 시작되는 5월부터 .....꽃길만 걸으세요~

보팅완료^^ 드디어 내일 시험이 끝나네요. 그동안 참여감사드리구 오늘 마지막 풀보팅이벤트 참여해주세요! 내일부턴 정상적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내일 시험 끝남을 축하합니다. 마음이 홀가분해지겠어요^^ 보팅 감사해요~

마음은 꽃길만 걷고 싶네요ㅋㅋ 험한길도 당신과 함께라면ㅋㅋ 저는 이말이 더 좋아요ㅋ

3개월 배운 것 치고 너무 훌륭한데요?^^
항상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