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버전 벚꽃엔딩...과 발레로 체험하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in #kr6 years ago

이런 정성스러운 발레글이라니! 봄과 발레의 하늘하늘(?)한 느낌이 참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여름,가을, 겨울과 관련된 작품 혹은 시퀀스가 있을지도 궁금하고요.

여튼 항상 발레 관련해서 모르는 부분을 알게되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보해

Sort:  

헉... 이거슨 댓글이라 쓰고 미션이라 읽는 것을 주신 것 같은 느낌이....ㅋㅋㅋ
겨울은 우선 호두까기 인형이 겨울시즌이고 그 중에서도 눈송이 왈츠가 아무래도 바로 떠오르고요.... 여름과 가을은 그 시즌이 되면 알려드리지요!(라며 생각할 시간을 벌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홍보까지...감사드려요!!! ㅎㅎㅎ

아. 미션인 것을 눈치채셨군요 (...) 역시 겨울에는 호두를 까야 제 맛이긴 합니다.

미션을 조만간 수행하시리라 믿습니다...?! ㅎㅎㅎ

아.....앙대....목격자가 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미션까지 남겨주시는 qrwerq 님 멋지십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0
BTC 69611.55
ETH 3706.33
USDT 1.00
SBD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