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같이보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어제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를 했었어요
벌써 부산살이 7년차인데 처음 가보았어요
내가 여태껏 왜 안 갔지? 싶을 정도로 정말 정말 정말 예쁘더라구요ㅠㅠ
혼자보기 아까워 못 보신 우리스티미언 가족분들을 위해 사진을 가져왔어요💕

같이보아요

유성우 같죠?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행복하고 건강하길!'

소원 빌었어용, 같이 소원 빌어요!!!

날이 쌀쌀해지니 감기 조심하세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저를 해주세요^^

Sort:  

여의도 불꽃축제는 질리게 봤는데 부산은 또 다르네요 ㅋㅋㅋ

우와!! 여의도 불꽃축제도 보고싶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rain2016, this post is the eigh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136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929.2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불꽃축제
저도 기회되면 꼭 가보고싶네요 ㅎㅎ

오시게된다면 숨은명당자리 알려드릴게요^^

일단 불꽃사진소원을 잽싸게 빌었습니다.^^ 고마워요. 꼭 이뤄서 한턱 쏘겟습니다. 니니아님!
마시집중.png

꺄아~ 영광이에요><
꼭 이루어지시길!

불꽃 사진을 정말 멋지게 찍으셨네요. 짱입니다~~

감사합니다^^ 1000장 찍은 보람이 있네요~ 🎇

우와- 사진 짱 잘 찍으셨는데요?
화면을 꽉 채우는 불꽃 사진에서 감동이 팍팍 느껴집니다. : )

친구가 눈으로 보라는거 찍을거얌!!! 고집한 보람이 느껴지는 댓글이에요ㅠㅠ 감사해요~^^

이렇게 아름다우신 미녀들의 포스팅에는 꼭 보우팅을 해드리고 간답니다.

칭찬도 보팅도 댓글도 다 감사해용^^

안그래도 친구들이 다녀왔다길래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ㅜㅜ 사진을 못봐서 아쉬웠는데 정말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휴대폰으로 찍으신건가용? 아니면 디카? ;ㅅ; 글 잘 봤습니다!

미러러스 카메라로 찍었어용ㅎㅎ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