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通 Project] EPISODE 2 -400팔로워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Feeling通 Project] EPISODE 2 -400팔로워 이벤트 후기

1525648539920.png


해바라기- 행복을 주는 사람(1983年)
출처 : 유튜브(youtube)


일단 플레이버튼 누르고 노래들으면서 시작해볼까요? :D

안녕하세요. 프로-리스팀러(Pro-Resteemler) , 프로-코멘터(Pro-Commenter), 그리고~~프로이벤트파티시펀트(Pro-Event-Participant) 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ravenkim입니다.😎

오늘 필링통 노래는 해바라기- 행복을 주는 사람(1983年)입니다. 제가 작년 겨울에 꽂혀서 계속 기타치며 불렀던 노래인데, 코드는 쉬워서 연주는 되는데 노래가 은근 엇박자에 고음이라 어렵긴해요 :D
오늘 포스팅은 지난 번에 있었던 저의 400 팔로워 이벤트 후기로 하겠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당시 글을 링크합니다.

링크 : 400팔로워 이벤트 댓글 0.01보팅(총 상금 10스달)-드르와~ 드르왕~😁😀-노래위치변경:)

이벤트 열면서 저는 댓글 다시는 모든 분들께 0.01보팅 약속했고, 모든 댓글에 0.01 보팅했습니다. 마지막에 몇분은 제가 보팅파워가 떨어지고 임대받았던 스파가 회수되면서 0.01이 안찍혀서 보팅을 다시하기도 했습니다.ㅎ
지금 스팀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아쉽지만, 그래도 다행히 이 약속은 지켰습니다.

다음으로 리스팀해주신 분들 중 10분께 0.5스달씩 드리기로 했는데, 총 20분께서 리스팀해주셔서 상금을 조금 조정하여 0.3스달씩 송금 완료했습니다. 다음은 리스팀해주신 고마운 분들입니다.

@altobit @bji1203 @bookkeeper @calist @clarekang @donekim @gomsee @iamsym85
@krguidedog @leebs12 @moonm00n @replayphoto @room9 @sophiekr @stella7 @sunny1124
@sunny97 @tensionup @toemt @walking100

그 다음으로 댓글을 달아주신 분 중 베스트댓글을 5분 선정해 1스달씩 보내드리기로 했었습니다만 고르다보니 15분이 선정되셨습니다. 그래서 이 분들께 0.7스달씩 송금하였습니다. 보팅해주신 분들은 118분이신데, 댓글 다신분은 106명 이셨습니다. 댓글 달지 않고 보팅해주신 분들께도 감사 드리며, 지금부터 베스트댓글을 소개하며 선정이유를 간략하게 밝히겠습니다.

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pungwoljuin @thinky @calist @urobotics @bji1203 @lucky2 @ddllddll @donekim @darkhorse81 @eunheeha @flightsimulator @bbana @sitha @ldsklee @virus707
님까지 총 15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댓글을 소개하고 선정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pungwoljuin

스팀잇 첫 포스팅에 댓글로 환영 해 주셨드라구요. 가입 신청을 하고 일주일만에 승인을 받아 부푼 희망을 안고 첫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한 3일 지나도록 아무도 댓글을 달지 않던 상황에서 '스팀잇은 나랑 안 맞는구나' 하며 활동을 접으려 할때 저의 글에 댓글을 달아주셔서 저에게 신기함을 경험하게 해 주셨고, 지금까지 스팀잇을 하게 된 원동력을 주셨습니다.
이번 이벤트 흥행에 성공하시고, 500 팔로워 가즈아!

  • 선정이유 : 저와의 첫 대면을 기억해주시고, 제에게 힘을 받으셨다는 말씀이 감동이었습니다. 저에게도 이렇게 힘을 주신 분들이 참 많은데, 저도 이렇게 힘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오히려 제가 힘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hinky

ㅎㅎ 레이븐님, 아까 산 어귀를 들어서는데 까마귀가 울어대길래 무슨일이 있나 둘어보며 갔었는데, 레이븐님이 저를 이렇게 불러주시는 소리인줄 이제야 알았네요! 소환 감사드립니다 :D

게다가 454 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미 레이븐님을 팔로한 상태라 풀봇(이라봐야 보팅파워가 좀.. 그렇습니다 ㅎㅎ)과 함께 축하댓글 드리고 갑니다.

최근 들어 스팀잇에 있었던 사건(아이디를 호출하지는 않겠습니다)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신것을 보았는데 이렇게 이웃분들이 많이 늘어나다 보니 스팀잇 내 여러가지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활동도 하고 계신듯 합니다. 그 분의 두번째 해명 글 까지 다 읽었고 레이븐님이 그분께 하신 말씀도 보게되었습니다.

의심보다는 먼저 믿음으로 다가가시는 점, 참 좋아 보였고요. 스팀잇이 다 함께 믿고 활동할 수 있는 대안적 SNS로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번 이벤트 통해서 곧 500팔로워가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많은 분들을 어떻게 폰으로 다 소환을 하셨는지 대단하십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글, 좋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선정이유 : 저의 마음을 꿰뚫고 계신 것에 놀라고 감사했습니다. 제가 하는 말이나 행동들을 이렇게 지켜봐 주신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씽키님 ~ 알라븅❤



@calist

전 소환돼도 잘 몰라요~ 명성도만 높지 완전 초뉴비입니다.ㅠㅠ
(자동 알람 있어요?)
들어와서 알았네요.ㅋㅋ

저도 보팅파워 100% 채우고 싶은데 매번 실패하네요.ㅋ
버티기가(?) 왜그리 힘이드는지..ㅎ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신나는 아침을 위해 노래 선물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선정이유 : 신나는 음악으로 저를 춤추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urobotics

저는 원래 뭐 준다고 열심히 하는 거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ravenkim 님 이벤트는 열심히 참여하고 싶네요. 얼마전만 해도 같은 뉴비끼리 라는 동지애를 느꼈는데 점점 명성이 올라가시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하면서 많은 것 얻으시길 바랍니다. ravenkim 님이랑 같이 울고 웃고 나누는 좋은 사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선정이유 : 저도 함께 울고 웃고 싶기 때문입니다. 동지애 저도 느낍니다. ㅜㅜ 함께 가요~


    @bji1203

400 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팔로우가 되어있지 않아서 팔로우 하고 블로그를 방문해보니, 좋은 글을 많이 리스팀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보다보니 ravenkim 님 처럼 스팀잇을 사용해야 스팀잇이 더 발전하고 좋은 플랫폼이 될텐데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다. 노래 좋네요 :)

  • 선정이유 : 제가 리스팀을 많이 하는 이유를 가장 잘 알아봐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노래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기에~


    @lucky2

ㅋㅋㅋㅋ넘 늦게 왔나봐요.
곧 500팔로워 준비하셔야겠어요.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 각종 사건사고에서
우리 둘이 만날것 같은 느낌이...ㅋㅋㅋㅋ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고고~~~~

  • 선정이유 : 각종 사건사고에서 계속 만날 것 같아서ㅋㅋ 관심가져주시고, 자기일처럼 나서주시는 것을 보고 마음이 따뜻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Hot 뜨거뜨거뜨거 핫 뜨거뜨거 핫~


    @ddllddll

라벤님이라고 처음 불렀다가 레이븐이라고 정정해주셨죠..ㅎㅎ 저도 호출당해도 모르다가 이제서야 보게 됐네요..
팔로워 수 엄청나서 놀라고 이 많은 분들의 아이디를 모바일로 적으신 것에 더더 놀랐습니다
게다가 둥이아버님이셨다니...혹시 말씀해주셨었나요?!
왜 처음 듣는 것 같죠?!^-^;;
같은 둥이가족으로서 동질감을 느끼며.. 응원 가득 보냅니다
어쩐지 둥이라면 특히 더 관심이 가고 그러네요^-^
말 안 해도 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선정이유 : 둥이아빠의 동질감이 느껴져서^^모바일로 쓰느라 눈빠진 걸 알아주시는게 고마웠습니다.



@donekim

이렇게 이웃들을 친히 소환해주시고 미리부터 잘 준비하고 잘 기획된 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리부터 보팅파워를 충전하시면서 얼마나 진심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셨는지 그 진심이 느껴집니다!!

앞으로는 레이븐님을 열심히 벤치마킹 좀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다시 한 번 400팔로워를 축하드리고, 얼른 1,000가즈아!!!

  • 선정이유 : 저의 노력을 진심으로 알아봐주시는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darkhorse81

팔로워 400명 축하드립니다. 지나가다 우연히 봤는데... 제 아이디도 있네요? ㅎㅎㅎ

팔로워 400명 될때까지 글고 많이 쓰고 댓글도 많이 남기셨죠? 저도 열심히 활동했는데 100명씩 늘때마다 제 글이 인정 받는것 같고 뿌듯하고 좋더라고요. 진심으로 팔로워 400명 축하드려요. ^^;

앞으로 팔로워 500명, 1000명이 넘어도 초심 잃지말고 꾸준히 소통해 주시고 좋은글 많이 포스팅해 주세요. ^^;

  • 선정이유 : 저의 노력을 알아봐주셨고, 초심을 잃지않도록 격려해 주셔서 입니다.^^



@eunheeha

제목:
축하해요

축하축하!!!
짝짝짝짝!!!

고래될님!!!
레이븐킴!!!

고래고래!!!
그까이꺼!!!

G O G O!!!
아자아자!!!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 선정이유 : 라임이 느껴져서 입니다.^^ 노래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flightsimulator

4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소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분투'란 남아프리카 반투어로 '네가 있으니 내가 있다'라는 윤리 사상을 일컫는 말로 공동체 정신, 인류애를 뜻함.

Linux 중에 ubuntu가 있어서 우분투가 익숙하네요. ^^
앞으로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

  • 선정이유 : 우분트를 해석해주신게 감사했습니다. 함께 가요~



@bbana

오늘 자주 보네요.
먼저 사백 팔로잉 이벤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 스팀잇에 둥이 부친보다는
먼저 입학했지만.. 근다고해서 둥이 부친님을
가르칠만한 수준이 지하 밑바닥이라서
알려드릴게 읍네용..!!!
죗쏭해용..꾸벅
소환.. ,소환을 어떻게 당하고 하는지도
아주 모르고요!!!
알라고 노력도 않했구여,
머리 나빠서 자갈도 못굴려요.^^
저 소환 하실려면 제 블러그에 오셔서
소환해 가구여..!!!강제 소환도 당해 드리면돼져..^^
이벤트 늦게 봐서 죄송해요.
진심으로~
또 놀러올께요.
둥이 부친 돌고래로 가즈아아아!!

  • 선정이유 : 거의 초면에 강제소환했는데 응해주신게 감사해서입니다. ^^ 그리고 저도 소환하면서 소환당하는 거 잘 몰랐기때문에 하시는 말씀에 공감했기때문입니다.



@sitha

옴마나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당연히 저도 맞팔하고 있었지요!! ㅎㅎ
노래 딱 재생하고 댓글들 읽어보니 좋네요.
노래를 위에 올려서 노래 딱 틀고 글 읽게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 선정이유 : 노래위치를 바꿀 수 있도록 조언해주셔서, 그 만큼 관심가져주신게 느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



@ldsklee

짱짱맨호출로 왔습니다.

  • 선정이유 : 수동으로 보팅하시는 것 같은데 축하하신다는 말씀 한마디 안하시고 시크하게 늘 같은 말만 하셔서입니다. 시크함이 매력적이었습니다.ㅋㅋ



@virus707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 선정이유 : 늘 감기걱정 해주시는게 감사해서 입니다.ㅋㅋ 솔직히 매번 받기만하고 드리지 못해서 이 번 기회에 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페이아웃시점에 @댓글시간 주사위를 이용하여 숫자가 400과 가까운 다섯분께 0.5스달씩 보내 드리기로 했고, 행운의 주인공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댓글시간 주사위를 잘 안되는 줄 알고 여러번 했습니다. 그래서 가정 먼저 답글달린 것으로 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댓글 위에서 이미 베스트댓글에서 당첨되셨던 분은 숫자가 제일 많이 나와도 제외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중복당첨되는 것보다~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서 입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리스팀은 중복되어도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에서 가장 아쉬운 분은 우리 비비아나님(@bbana )이신데요. 정확하게 400나오셨습니다. ㅎㅎ 하지만...이미 댓글에서 당첨이 나오셔서 제외하였습니다. @flightsimulator님도 오차 23으로 원래 4등이셨지만 이미 댓글선정되셔서 제외하였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korean.kim님(오차 4), @estherkim님(오차 17), @ibobbymari님(오차 29), @walking100님(오차 30), @stylegold(오차 34)입니다. 이분들께는 약속대로 0.5스달씩 송금하였습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리스팀은 가이드독님이 하셨지만, 리스팀하도록 홍보해주신 세분께 조그마한 감사인사로 0.1스달씩 송금하였습니다.
@ganzi @room9 @bookkeeper 님 감사합니다.

자 이것으로 저의 400팔로워 이벤트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쌍둥이 재우고 글쓰다 보니 너무 오래걸렸네요. :D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셔서 이벤트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제목에 10스달 상금 건다고 했는데, 다시 정리하다 보니 12.5스달 쓰기로 했었었네요.ㅋㅋ 이번 이벤트로 대충 20스달 상금으로 썼고, 보팅파워도 다시 전처럼 돌아갔지만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 위에서 플레이 한노래가 거의 끝나가나요?^^ 노래 가사가 참 좋지요?
그댄 네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는...여러분은 늘 저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ravenkim이었습니다.

DQmVBUkfqqg7fZW654MYqgbFhvMsYFMLUnNznbdzuXjVPif_1680x8400.png
맨 처음 대문 만들어주신 @날개없는천사님(애칭)과 이 귀여운 그림 만들어주신 @potosi님 감사합니다.

Sort:  

와 감사합니다.
진짜 정성가득한 글이에요. 어쩜 기억력도 저리 하나하나 좋으신지 👍👍
앞으로의 길도 응원하겠습니다.

울 써니님 보팅파워회복하고 돌아오신건가요?😁

ㅎㅎ 글쓰다 날려서 본의 아니게 쉬고왔어요 ㅋㅋㅋ

읽었어요ㅋ 어제 스팀잇 접속이 잘 안되더라구요 오늘은 잘 되서 댓글 남겨요~^^ 비오네요

스팀 접속이 저만 안되는줄~ 다들 안 되셨구나 ㅎㅎ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방문 감사해요~

까마귀 너무 귀여워요~ㅎㅎ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네 감사합니당😁😁 그려주신 분께서 눈을 귀엽게 해주셨다고 해요~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이 참 많네요.ㅎㅎ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제 500으로 가야할 길만 남았네요.^^

옛썰~! 근데 500 아까 넘었어요ㅋ 500이벤트는 쉬어야겠어요ㅜㅜ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o^

흥겨운 음악 들려주셔서 저도 감사했습니다.^^

ㅋ 꼼꼼하게 글도 잘 올리십니다
감사하게 잘 받을께요.
오늘도 즐 하루 되세요.

실생활은 전혀 꼼꼼하지 못해요ㅜㅜ

ㅋㅋ 미투여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당😀😀 500팔로워 이벤트는 쉬어야겠어요ㅋ

후기가 정말 정성스럽네요.
스달이 들어와 있어서
놀래서 달려왔어요.ㅋㅋㅋㅋ
당첨 축하 아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네~ 즐스팀이요😁

우오오왓? 베스트댓글이 선정이 되다니 ㅎㅎㅎ
갑자기 스달이 들어왔길래 찾아와봤더니 이런 정성스러운 이벤트후기까지.. 레이븐님의 꼼꼼함의 끝은 어디인가요? :D
세심하고 꼼꼼한 이벤트 진행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어요!

ㅋㅋ 세심하지 못한데 세심하려니 이벤트하고나면 피곤해요^^ 그래도 즐겁게해요 응원 감사해요😁👍

fur2002ks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역효과...(뻘짓 진행사항)

... mijang0260 kyle-event kim0jh0 cheolwoo-kim sunstrip soosoo ravenkimhanmily bookkeeper yungonkim yangpankil27 jhani toporo
저를 포...

헉.. 레이븐님 왜이리 거금(?)이 들어와 있나 싶어 와봤더니 지난번 이벤트가 마무리 된 거였군요!!
일단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축하 파티에 이렇게 낑겨 주셔 감사드립니다! 워낙 사람이 많은 곳은 자주가지 않는 편이라 잠시만 머물다 갈게요^^
제가 레이븐님의 마음을 꿰뚫러 봤다기 보다는 레이븐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본것일 뿐입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 쭈욱 지속하시길 바랄게요!!^^

네~ 보여주고 싶은 걸 누구나 다 볼 수는 없어요^^ 그런 눈을 가진사람만 볼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