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kr6 years ago

그래서 앞으로 저격을 하시겠다는 거에요? 아니면 저격을 해 본적이 있다는 거에요? 저격한 사람들이 저격한 것을 정당화하려는 거에요? 아니면 저격글 쓰는 사람들에 대해 돈 때문에 하는 거라고 행태를 나름 분석한거에요? 논점이 궁금하네요😊

중요한 건 사람들이 돈 때문에 돈 벌려고 스팀잇에 왔기 때문에 돈 벌려고 글을 쓰는 것은 정당화되지만, 누군가를 밟고 내가 잘 살 생각하는 사람은 벌 받습니다. 저격글은 보상거절로 쓰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고발하는 거니까요.

미투가 자기 이득보려고 하는거 아니듯이, 저격도 그렇게 해야 공감과 진정성을 인정 받을겁니다. 솔직히 저도 사람이라 누가 어떻다더라 하는 글 보면 솔깃한 건 사실인데요. 처음은 호기심이지만 계속보면 짜증이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글 잘 읽고 갑니다.^^ 그냥 저의 짧은 소견입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Sort:  

역시 토론이 중요하네요^^ 돈벌기에는 좋을수있다는 글쓴이의 입장 하지만 돈벌기위해저격하는것은 오히려 독이다라는 님의 입장 글쓴이의 입장도 좋지만 저격이란 표현보단 토론을 통해 합의하는 우리가 됩시다^^

네 그렇죠^^

그냥 제목 그대로에요 제가 저격을 하고 그러겠다는건 아니고 ... 저격글은 단기적이나 장기적이나 남는 장사라는...일종의 컨텐츠 분석입니다..... 저격하는 분들이 다 그런 의도를 가지고 하는건 아니겠죠... 좋은 하루되세요

네^^ @heterodox님 말씀대로 저격은 관심끌기 좋은 것 같아요 얼마전 저격글에가서 읽고 누군가를 의심하게 되던 저를 발견하면서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뭐 다음 날 주인공을 밝혀졌지만요. 뭐 얼마나 많은 보팅 받았다고 누가 어쨌느니 저쨌느니마치 엄청난 분석이나 하는 것처럼 말하는게 그냥 싫었습니다.
싫으면 뮤트하면 그만 아닌가요? 이건 누구 저격하는 거 아닙니다.
흔히 사람들이 화를 내는 것은 배신감을 느꼈을 때입니다. 처음부터 관심이 없었으면 화도 안나겠죠.

저격 당한사람도 자신이 그 만큼 많이 관심받았구나 생각하고 저격하려는 사람도 내가 속았구나 하고 웃으며 넘어가야하지 않을까싶네요.

원피스의 닥터 히루루크처럼 쿨해질 필요가 있어요😁

20150131120650_1047-1.jp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