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여행!!!

in #kr6 years ago

한국인들에겐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타코맛집! 찾아냈습니다!!! 반신반의하며 어렵게 찾아갔는데 대성공!!!!

1528723367612.jpg
개인적으로 멕시코 현지에서 먹었던 타코보다 더 맛있었네요!!! 자세한 포스팅은 한국가서 할께요~ ㅎㅎ

1528723428781.jpg
쇼윈도 남매는 점점 사이가 좋아지고 있는듯합니다. 오키나와 유명 관광지 중 한곳인 만좌모 산책 갔다가 발견한 이것!!! 해이 오른손에 있는 요것때문에 아이들 넘나 즐거워하고 잘 놀았어요 ㅎㅎㅎ 뜬금 1스달 이벤트 해볼까요? 해이 손에 있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가장 빨리 맞추시는 분께 1스달 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번 여행은 먹방 여행이라 할 정도로 정말 많이 먹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꼬박 챙겨먹고, 넘나 즐거운 일본 편의점 털기! 일본 마트 구경! 먹을거 쟁여와서 간식 및 야식! 툭하면 라운지가서 음료와 커피 마시고.... 정말 제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을것 같네요 ㅠㅠ

오늘은 종일 비가 내렸는데,
내일은 비가 오지 않기를 기도하며 자야겠어요. 이웃님들고 굿나잇~~^^

Sort:  

역시 여행은 먹방여행이 짱이죠 ㅎㅎㅎ타코 포스팅 기대되네요!!
너무 부러워요~ 굿밤되시고 내일은 좋은날씨와 함께 즐거운 여행되세요 :)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타코 진심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으셨나봅니다 ㅜㅜ 즐거운 여행 되세요^^

인생타코였어요!!!!! 정말 이 맛은 잊을 수 없을듯 합니다!!!!

부럽습니다 ㅜㅜ 주말에 타코 먹방으로 한번 추진해야겠어요ㅎㅎ

달팽이????

래이는 좋겠다 우산들어주는 착한 오빠도 있고 ^-^

자연을 벗삼아 여행 다니더니만 단번에 알아맞추네! 비오는 날은 달팽이지 ㅋㅋ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반님~~^^

확대해서 보니 더듬이 같은게 보이고
비가 왔다니까 달팽이가 나올 시점이라서

크큭

아싸뵹

감사합니다 언니 ♡

추리력 굿굿!!!
달팽이가 어찌나 많은지 아이들이 넘나 즐거워했어 ㅎㅎㅎ 당첨 추카추카!!!!^^

쇼윈도 남매 ㅎㅎㅎ 오키나와에도 맛있는 것이 많은가봐요. 일식(해산물 위주의..) 을 좋아하는데 오키나와 음식은 사뭇 다르다고 들었거든요. 해이 손에 든 것은 뭘까요? 산호초일까요? +ㅁ+

스필님... 오키나와가 음식이 짜고 맛없기로 유명해요 ㅎㅎㅎㅎㅎ 본토와는 많이 다르다하네요. 그런데 전 호텔에서 조식과 중식을 제공받고 있다보니 호텔 음식이 평타 이상은 하고 있고... 정말 운이 좋게도 현지음식점 가는곳마다 성공했어요!!! ㅎㅎ 딱 한곳만 재료소진으로 일찍 문을 닫아서 실패했네요 ㅋ
한국가면 먹스팀 제대로 풀어놓겠습니다^o^

여행은 먹는게 반이지요 ㅋㅋ
오빠가 동생을 잘챙기네요^^

여행 초반보다는 후반부로 갈수록 둘의 사이가 많이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내일은 어떨지 몰라 완벽히 좋다라고 단정할순없네요 ㅋㅋㅋ) 평소에도 요정도로만 해주면 참 좋을것 같네요^^

평소에 둘이 싸워도 결정적인 순간엔 내동생 우리오빠더라구요^^ 오빠가 멋진 흑기사가 되어줄꺼예요

쇼윈도남매라니 재밌네요^^

네....밖에만 나오면 저렇게 친한척이네요 ㅋㅋㅋ

여기도 비오고 이써요ㅠ
여행지에서 비오는거 속상한데ㅡㅜ내일은 쾌청하길!!

네.... 비오는데도 꿋꿋하게 온몸에 비 맞으며 바나나보트타고... 출렁출렁 파도를 느끼며 잠수함까지 탔네요 ㅋㅋㅋㅋㅋ 내일은 쾌청한 날씨 속에 놀 수 있길 기도해봐야겠어요 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안녕하세요 rayheyna 님, 여행에서 먹거리가 빠질 수가 없는 것 같네요 ㅎㅎ 필리핀도 3일째 비가내리고 있네요^^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