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현지포스팅 첫번째! (쇼윈도 남매)

in #kr6 years ago (edited)

가족들 다 자고 있는데 홀로 잠이 안와서 포스팅 하나 올리고 잘까합니다 ㅠㅠ

7년만에 온 일본!

사실 오키나와는 일본 느낌이 크게 많이 나는 곳은 아닌것 같지만요!

암튼 신혼생활 1년을 보냈던 일본에 정말 오랜만에 다시 오니 감회가 새롭네요!

신랑이 방사능을 엄청 염려해서 못왔었는데 오키나와는 그래도 남쪽에 떨어져있는 섬이니 괜찮으리라 생각해봅니다!

도착하여 첫끼로 먹은 저녁!
간만에 정말 제대로 된 타코야끼를 먹었어요!
(+ 오꼬노미야끼 + 야끼소바 + 치킨가라아게 + 오징어튀김을 먹었으니 후에 따로 먹스팀 올리기로 하고!)
20180608_183446.jpg
우선은 타코야끼 사진만! ㅋㅋㅋ

그렇게 타코야끼 플러스 여러가지것들을 먹은 저희는 부른배를 움켜쥐고 국제거리를 돌아다녔네요!

20180608_190328.jpg
손 꼭 붙잡고 다니는 남매를 보니 흐뭇하군요!

집에선 그리 싸우면서 나오면 친한척하는...쇼윈도 남매라고 해야할까요 ㅡㅡ;;;

남매는 무려 밤9시까지 국제거리 이곳저곳을 구경다니다가 호텔로 돌아와 욕조에 물받아 살짝 몸 담궈주고 책 읽다가 11시가 다 되어서야 잠들었습니다!

정말 많이 걸었는데....
비행기에서 낮잠을 자서 그리 팔팔했나;;;
그러고보니 저도 그 짧은 비행시간(2시간 15분)간 꿀잠을 자서 아직도 잠이 안오나 봐요 ㅠㅠ

그래도 내일을 위해 그만 잠을 청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다음 현지포스팅에서 만나요♡

Sort:  

쇼윈도 남매도 사랑스러워요언니 ㅋ
둘이손잡고 있는 모습 너무이쁘다요ㅎ
오키나와 쨍한하늘도 보여주세요 언니♡
즐거운시간 보내고오셔요ㅎ

남매의 코스프레? 라도 넘 기특해 보일것 같아요ㅎㅎ즐거운 여행과 후기도 부탁 드려요~^^

아이들이 저렇게 자라서 함께 여행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너무 귀여워용!!
제가 좋아하는거로만 맛나게 드셨군요ㅠ부럽!! ㅜㅡㅜ

푹 쉬시고 내일도 신나는 여행기 올려주세요~ ㅎㅎ

우왕~ 일본이시군요~!!
재미있게 놀다 오셔요~,, 맛난 것도 많이 드시구요..

그리고 여행은 항상 안전, 그리고 또 안전~!! 유의하시구요~^^

Congratulations @rayhey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언넝 주무셔요! 그래야 내일도 즐거운 여행하시죠. :D

니가 가라 하와...아니 오키나와~ ㅎㅎㅎ
꼭 가보고 시픈 곳인데, 운전을 못 해 안 가고 있는;;;
재미나게 노세욧!!!

쇼윈도 남매라니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ㅠ
여행 너무 부럽네용 ㅎㅎ 현지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