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표 따뜻한 청국장 @동트는 농가

in #kr6 years ago (edited)

어린이집 행사를 마치고 나오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간 식당!

20180512_131129.jpg

비오는 날이었기에 따끈한 찌개가 끌렸어요!
청국장과 짜글이(?)를 시켜봅니다.
청국장도 맛있고 찰솥밥이 아주 찰지고 맛나더라구요^^

20180512_130935.jpg
심플한 메뉴!
일하시는분도 주인 할머니 한분 뿐!

할머니께서는 주문을 받으면 주방으로 가셔서 요리를 해주시고, 서빙을 해주시고, 식사를 마치면 카운터로 나와서 계산을 해주십니다. 식당이 크지 않고 손님도 적당하여 가능해보입니다 ㅋ

할머니께서는 래이와 해이를 보며 아이들이 참 얌전하다고 칭찬해주시더군요. 할머니 손자는 엄청난 장난꾸러기라고 합니다 ㅋㅋ

해이가 얌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1526217888734.jpg
선물로 받은 요 스티커 덕분^^

할머니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집이랑 좀만 더 가까웠으면 단골손님되어 드나들었을듯 하네요 ㅋ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969

Sort:  

청국장 & 짜글이 배고프네요.
자야하는데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더 배고파지기 전에 어여 주무세요!
내일 맛난 청국장 한그릇 드시길^^

청국장 맛있겠어요 우리 마님이 좋아하는 메뉴네요.

ㅎㅎ저도 좋아하는 메뉴에요~
속도 편하고 맛있고^^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래나님 저도 청국장 먹고 속편해지고 싶어요... ㅜㅜ....
한식파라 엄마 밥상이 무척 그리워지는 포스티잉....ㅋㅋㅋ

에고고~~~내일은 야야님댁 근처 맛있는 청국장집 찾아서 밥도 드시고 먹스팀도 올리세요 야야님~~
근데 이것저것 다 먹어봐도 역시 엄마밥이 최고긴합니다 ㅋ

수원으로 출장을 가게되면 꼭 먹어봐야겠군요~ㅎㅎ팔로우하고갑니다~자주 놀러오겠습니다^^ㅎ

ㅎㅎ 네~ 저도 맞팔하고 놀러갈께요^^

청국장과 짜글이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음직 스럽네요

시간되면 저도 근처 맛집가서 먹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네~~ 시간되실때 가셔서 맛있게 드세요^^

할머니표 청국장은 두말하면 잔소리,
엄청 맛나겠졍.^^

정말 맛있었어요 비비아나님^^
가깝다면 자주가고픈 곳입니다 ㅋ

찰솥밥!!!! 밑반찬도 좋구용!!! +-+/
먼게 아쉽네유ㅡㅜ

요즘 청국장이 엄청 먹고 싶었는데 !!! 조만간 가족들 대동해서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

정말 시골할머니가 해주시는 음식 먹는 기분이 들것 같아요... 그리운 맛??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