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선물 준비♡

in #kr6 years ago (edited)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김영란법으로 인해 선물을 받지 않지만 어린이집은 다릅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은 선물을 받으시더라구요^^;;

선생님 한명당 다섯명정도의 아이들을 돌보시는데,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고, 앞으로도 고생 많으실거 같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작은 성의 표시를 하기로 마음 먹었지요.

그리고 함께 선물 쇼핑하러 가려고 일단 산타언니네 집에 갔습니다(참고로 산타언니는 저와 친한 동네 언니에요^^;;)

언니네 집에 갔는데....

20180511_103147.jpg
언니가 저 먹으라며 이렇게 다과를 준비했네요 ㅠㅠ
늘 제게 감동을 주는 산타언니입니다!

커피 한잔과 쿠키를 먹으며 당보충하고 저희는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갔어요. (무료로 발렛파킹을 해주어 참 편한 곳입니다^^ 물론 운전은 산타언니가 하지만요 ㅋㅋ)

갤러리아 지하로 가서 선생님들께 어떤 선물을 해드릴까 구경하다가...

"치짜이시 앙팡"에서 여러가지맛 단팥빵을 골랐어요.

20180514_134756.jpg
선물하기 좋게 박스에 딱 담아주십니다!
전 두박스 구입했는데, 사장님께서 사천원짜리 쿠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렇게 서비스 좋은 곳은 당연 먹스팀에 올려야겠지요? ㅎㅎ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82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 지하1층

해이 얼집 원장님과 담임쌤께서 맛있게 드셔줬으면 좋겠네요^^

이제 피아노쌤 선물만 고민하면 될 것 같습니다! 피아노쌤은 뭐해드리나 ㅠㅠ

Sort:  

선생님이 선물 받고 되게 좋아 하실거 같아요 !!!
해이도 선생님 선물 드려서 너무좋았을거 같은걸요. ㅎ

캬~~ 저도 먹고싶어요~~~ㅎㅎㅎ

아.. 그 쿠키를 선물로 드리는거 아니였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 쿠키는 제가 먹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올세일님 ㅋ

헉....ㅎㅎ
어린이집 선생님에게는 준비를 해야하는거군요;;;ㅎㅎ

어린이집은 선물 받아도 법에 위배되지 않는다 하더라구요. 저희 어린이집은 상담때도 받으시기에 그냥 준비했습니다^^;;

어린이집은 가능하군요 ㅎㅎㅎ 원장님과 당임쌤이 내일 받으시면 맛있게 드실거예요^^
레이해이나님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죄송해요

어린이집은 김영란법이 적용안되는군요! 처음 알았네요...ㅎㅎ
단팥빵 맛있겠네요^^ 저도 좀 주세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82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내일이 스승의날 이군요! ㅠㅠ 준비하는것도 일이겠어요

어린이집선생님은김영란법이...ㅎㅎ스승의날선물고민이될듯하네요 피아노쌤도같은걸드리면되지않을까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