씐나는 트니트니! 해이의 첫 문센수업♡

in #kr6 years ago

생후 5개월때부터 문화센터를 드나들며 온갖 수업에 참여했던 래이와 달리, 해이는 생후 36개월이 되어가도록 문센 문턱도 밟아보지 못한 아이에요.(둘째육아란 이런것인가-.-;;;)

게다가 어릴때부터 사교성이 유달리 좋았던 래이와 달리, 해이는 낯을 너무 가려서 모르는 사람이 앞에 있으면 입을 꾹 다물어 버립니다. 얼마 전, 놀이터에서 얼집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해이야~ 같이 놀자~"라고 해맑게 외치며 해이 손을 잡으려 하자 해이는 친구 손을 뿌리쳐 버리더군요 ㅠㅠ (미안했어 친구야 ㅠㅠ)

어린이집 특별활동 시간에 선생님께서 찍어주신 사진이나 동영상을 봐도 해이는 적극적인 참여는 안하고 "관찰"만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곤 합니다.

이 아이에게도 뭔가를 해줘야겠다 싶었던 찰라, 해이 얼집 친구들이 문센 등록을 한다며 함께 가자고 해서 "트니트니"라는 체육과목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트니트니는 래이도 너무 좋아해서 3살 무렵 1년이 넘도록 듣긴했었죠 ㅎㅎㅎ)

1528159172555.jpg

난생 처음 듣는 문센수업에, 꿔다놓은 보릿자루처럼 앉아있으면 어쩌나 걱정스러웠는데...
왠걸~ 처음 본 남자친구와 합동하여 물건도 나르고~

1528159217462.jpg
선생님이 비타민 사탕 주신다고 하자 다가가서 한자리 차지하고 앉더군요.(비타민사탕에 약한 여자에요...)

선생님 왈, "몇 개 줄까?"
아직 낯선 남자이므로 입을 꾹 다물고 대답을 하지 않는 해이!
선생님 왈, "3개 줄까?"
해이는 도리도리합니다.
선생님 왈, "5개 줄까?"
해이는 끄덕끄덕합니다.

비록 쑥쓰러워서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의사표현만큼은 분명히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1528159255724.jpg
수업이 끝난 후, 앞구르기도 시켜주고 비행기도 태워주고 비타민사탕까지 주신 고마운 선생님께 달려가 포옹하는 해이!ㅋㅋㅋㅋㅋㅋ

해이가 트니트니 재밌다고 또 오자고 하는거 보니, 여름학기 즐겁게 다닐 수 있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1528159270962.jpg

해이가 문센수업 받는 사이...
블럭방에 넣어뒀던 래이는 비즈 하나를 완성시켰어요!
블럭방은 70분에 칠천원인데....
비즈값이 팔천원 ㅡㅡ;;;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입니다!

담부턴 그냥 레고나 가지고 놀아라 래이야!!!

문센 끝나고 다같이 저녁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문센수업료보다 부수적인 비용을 몇배나 더 써가며 마트의 상술에 잘 놀아나고 왔어요~닐리리야~띠로리! 그래도 우리 즐거웠으니 됐다! ㅋㅋㅋㅋㅋㅋㅋ

Sort:  

선생님 꼬옥 안아주는 해이 넘나 귀엽다요 언니 !!
블럭방 비즈 은근 비싸요 !!! 승윤이는 가끔 집앞 블럭방 가는데 간식까지 먹고 비즈 두개 하고 3만원 가까이 내고 온다니깐요 ㅎㅎㅎ
그뒤로는 잘 안보내요. ㅎㅎㅎㅎ

악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에 ㅋㅋㅋㅋㅋ
레이헤이나님 목소리가 왠지 들리는것 같애요 ㅎㅎㅎ
그나저나 헤이가 낯가림이 있나봐요~ 정말 이럴때
문센같은 곳에서 단체활동들을 하면 낯가림이 많이
없어질것 같네요. 레이가 그래서 낯가림이 없나봐요 :)
그래도 자기 의사표현은 잘하니 궁디팡팡!

네 인디구님~ 해이가 낯가림이 정말정말 심해요~
집에서는 엄청난 수다쟁이인데, 모르는 사람 앞에선 벙어리가 됩니다 흑흑~ㅠㅠ
래이는 어릴때부터 이런저런곳들 많이 델꾸 다녔는데, 해이 낳고는 제가 건강이 별로 안좋아져서 한동안 해이와 집콕했더니 그런거 같기도하고;;; 이 아이의 천성인거 같기도 하고;;;
암튼 이제 좀 컸으니 바깥활동도 많이 많이 시켜줘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추억의 트니트니네요. 문센의 시그니처 수업이죠!!!

저도 정말 첫애때 트니트니 1년넘게 다니고 한동안 쉬다가 오랫만에 갔는데 수업 내용이 거의 비슷해요! 재수강하는 이기분! ㅋㅋㅋㅋㅋㅋ

트니트니
이건 전국적으로 있는 문센 수업이군요 ㅎ

낯을 가리지만 선생님과 재밌는 시간이었나 보내요!! 수업끝나고 달려가 안기는걸 보면...ㅎㅎ
뭐 요즘 상술아닌게 있나요! 아이들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된거죠^^

저희 애기도 했었는데~
좋아하더라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문센이 뭔가 했더니 ㅋㅋ 문화센터 줄임말이였어요? 아하하하하

해이의 첫 문센 체험.. 완벽한 클리어내요.
다만 래이의 블럭방 & 비즈 ㅋㅋ
더운하루 웃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ㅎㅎㅎㅎㅎ 이미 아들바보님도....블럭방 경험해보지 않으셨을까 싶습니다^^
더욱더 많이 웃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ㅋ

트니트니의 인기는 여전한가 봅니다~ ^^

우와~ 비즈 멋지게 완성시켰네요 ㅎㅎ 트니트니는 처음 들어보는데 여러가지 활동을 하는건가봐요~ 아이들이 즐거워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