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시작! [르바의 퀴즈 카페] 180101 새해 첫 날(1월 1일)에 르바가 있었던 나라가 아닌 것은?

in #kr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 이벤트 참여 방법


  • 당첨자 대상 :
    자유롭게 보팅하시고, 댓글로 [보기] 1~5를 적어주신 분

  • 이벤트 참여 마감 시간 :
    포스팅이 된 그 날 23시까지(한국 시간)

  • 당첨 보상 :
    마감시, 포스팅에 보팅된 금액의 50%를, 맞추신 분 n/1로 배분.

  •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당첨금은 아 몰랑ㅎㅎㅎ 좋은데 쓸게요(다른 이벤트를 기획중입니다!)

  • 당첨자는 송금 혹은 tip발송을 위해 '정답 발표/당첨금 수령' 포스팅에 3일 이내에 꼭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 찾아가신 당첨금은 제가 낼름해서 다른 이벤트에 씁니다!




FB_IMG_1501705227340.jpg

르바의 퀴즈 카페


안녕하세요? @rbaggo 입니다.

2017년에는 원하시는 일들 다 이루셨나요?
한 번 되돌아보니, 작년 겨울에 폴란드를 여행하면서, 연락하고 지내던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잠시 스페인에서 아시는 분 일을 돕다가 폴란드로 돌아오고, 영국에 갔다가 다시 폴란드로 돌아오고, 여행했다가 폴란드로 돌아오고, 여러가지 하고 싶던 일들을 점차 내려놓고, 지금의 여자친구에게 바치는 1년이 되었네요.

1년을 다 머문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폴란드에 있고, 10월부터 폴란드어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폴란드어... 너무나 어려운 것... 너는 그냥 내 인생에서 포기 대상이다 ㅠㅠ 에잇...ㅠㅠ 열심히 해야하는데 눈과 손은 잘 안 가는 그런 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새해 첫 날이 밝았.. 아니 되었습니다. 여기 폴란드는 아직 저녁 5시네요(한국 새벽 1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__)

오늘 문제는 무엇을 내볼까 고민하다가, 역시 여행지식이 없어도 맞출 수 있는 문제여야 많은 분들이 또 즐기겠죠?? 모르니까 찍고, 보상을 받아가는 문제!!!를 내어서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되는 것을 지향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D


180101 새해 첫 날(1월 1일)에 르바가 있었던 나라아닌 것은?




보기























정답을 맞춰주세요. 보상이 지급됩니다.


  • 당첨자 분들은 수령을 위해 댓글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SBD 유동성 문제가 있어, 저자 수익이 들어오는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기부하신 당첨금은 #kr-art 큐레이팅 및 이벤트 비용으로 쓰입니다.
  • 재밌는 이 이벤트를 리스팀 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tip 0.1 SBD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rba-even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뉴비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kr-newbie 태그도 달았습니다.

Sort:  

저도 2번으로 가보겠습니다!
리스팀도 했어요!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3 번 임니다. 다리 위에서 새해를 보내지 않았쓸것 같아요 ^^

리스팀 감사합니다!

1월1일이니깐 3번하겠습니다! 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바님 당첨그림 올렸어요 가져가세용~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옷 감사합니다 +_+

1번이라고 생각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단순하게 1월 1일이니 1번으로 하겠습니다 ㅎ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와..어렵다 언제쯤 맞추려나요...1번 찍어봅니다!

항상 가운데 근처가 객관식의 정답이라곤 하죠 !

3번 찍어봅니다 !

르바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ㅎㅎ

어렵군요 ㅎㅎ 2번 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번!!! 르바님 사진은 크게 보고 싶은데..스팀잇에선 안되나봐요. 올해는 폴란드에서 새해를 맞으시겠군요. 타지에서 맞는 새해..^^ 마음만이라도 함께 해요ㅎㅎㅎ 새해엔 르바님 뜻을 더 많이 이루기를..

감사합니다 스프링필드님
항상 제 블로그에 찾아주시고, 저번에 저 힘들 때 위로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제가 르바님께 받은 것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제가 르바님보다 자유로울 수는 없지만ㅎㅎㅎ 가끔 르바님과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남다른 애정?이 가는가봐요. 스팀잇과 르바님의 인생에 애정과 고민을 갖고 있는 것도 전해지고요. 저는 그냥 르바님 응원합니다!!

저는 2번합니다! :) 어차피 찍는거... 사람 없는 것에 베팅?

인생은 역배죠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