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사람을 보고 또 보고..

in #kr6 years ago

엇 저는 눈보고서는 여자 아이를 찍으시는 건줄 알았는데 성인을 찍으셨군요 ㅎㅎㅎ

요 며칠 한 여성의 얼굴을 보았다. 보고 또 보고.. 자고 일어나서 보고.. 멀리 보고.. 가까이 보고..

설레는 마음이 느껴지는데 아닌가요 ㅎㅎㅎㅎㅎ

Sort:  

예리하시네요 ^^ 네 첫 사진의 눈동자는 올초던가.. 여름이던가에 찍었던 고등학생이에요 ~~
촬영했다는 분은 다른 분이시구요 ㅋㅋㅋ 오래 보았다는 느낌으로 눈사진을 찾다가 떠올라서

음.. 글의 도입을 위한 작법입니다 잡법.. 음 설렘이 섞여 있을 수도요 ㅋㅋ

ㅎㅎㅎㅎ그랬군요 ㅎㅎ 눈동자가 앳되어보여서 ㅎㅎㅎ
이쁘셨을 것 같네요 ㅎ호호호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22.36
ETH 3072.6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