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반갑습니당~^^ 서울공덕동 매일스시 횟집~

in #kr6 years ago

와 진짜 맛있겠네요... 회덮밥 먹고 싶어요 ㅠ
최근에 여기 폴란드에서는 회를 구하는 게 쉬운 건 아니라서,
냉동 낙지를 사다가 해동시킨 후, 소금에 절이고 있어요ㅎㅎ 문어젓갈을 만들어 보려고요. 포스팅 보고난 뒤, 고추장도 있으니까 초고추장을 만들어 문어회덮밥을 만들어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ㅎㅎ

Sort:  

반갑습니다^^ 폴란드계시는군요~몆년전에 폴란드갔었는데요ㅎㅎ문어회덮밥 만드셔서 포스팅올려주세요 기대할께요^___^

네 오늘 소금에 절여둔 낙지를 꺼냈답니다. 낙지처럼 쫄깃하기보다 좀 질긴데,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만들어서 곧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324.35
ETH 3763.7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