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사용기 - 비트페이로 해외직구 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사용기를 올리고 있는 @realcurrency입니다.

오늘은 비트페이를 이용해서 해외직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암호화폐의 가장 큰 장점은 국가 상관없이 어디서나 쓸 수 있다는 점이겠죠

비트페이에 대해서는 아마 많이 들어봤을 것 같습니다.

비트페이.png

아직 한국에서는 많이 쓰이진 않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가장 널리 쓰이고 있다고 해요

2017년에 1억달러의 결제가 발생했다고 하니...

비트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은 구글에 검색하면 찾을 수 있지만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면 가장 쉽게 모아 볼 수 있어요
https://www.shopify.com/bitcoin

shopify.png

쇼핑몰들을 구경하다가 belovedshirts라는 곳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발견했어요
https://www.belovedshirts.com/

마음에듬.png

결제를 위해서 사이즈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볼게요

비트페이2.png

이메일과 주소, 전화번호를 적는 란이 나와요

국가는 한국으로 설정해주시고 주소란에 영문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주소입력.jpg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시고

비트페이4.png

다음을 누르시면

비트페이5.png

드디어 비트페이로 결제창이 나옵니다 :)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되요

비트페이6.png

저는 비트코인으로 선택했어요
(비트코인캐시는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알아보고 시도해볼게요)

비트페이7.png

이런 화면이 나오면 웹에서 할 일은 모두 끝났어요

어렵지 않죠? ㅎㅎ

이젠 비트페이를 실행시켜 QR코드를 스캔하는 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페이를 다운받아주세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 가능해요)

비트페이 다운.jpg

비트페이를 실행하면 지갑을 만들 수 있는 단계로 넘어가게 되있어요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계속 진행을 해주시면

비트코인 지갑이 생기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모든 준비가 끝이 나요

대체1.png

저는 소량만 넣어 놓고 이걸로 결제를 해보려고요

준비가 되면 가운데 스캔버튼을 눌러주세요

대체2.png

그 다음에 화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아 참 지갑 만드실때 설정하셨던 비밀번호도 입력해주세요

대체3.png

올바르게 입력하셨다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웹 완료.png

와 이게 뭐라고 신기방기ㅎㅎㅎ

최종완료.png

확인까지 했으니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비트코인은 쓰기 어렵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비트페이는 확실히 편하더군요

다음에 비트코인캐시가 제대로 구동이 되면

비트코인 캐시로 결제를 해봐야겠어요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42.12%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realcurrency.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옙 감사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마지막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함께 만들어요!
스팀잇 가즈아!!!!!!!!!!

감사합니다!!

[리스팀 프로젝트] - 2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수수료가 연말연초에 비해서는 많이 낮아져서 비트페이 사용하는 것도 수수료 부담이 많이 줄었겠네요. 비트페이 구매 후기 완전 신기방기합니다. 나중에 상품 수령 후기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앞으로의 리스팀 프로젝트나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상품수령 후기 재밌겟네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더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나라도 많이 사용되겠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직은 원화계산이 안되지만 분명 많이 사용하게 되겠죠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경험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하 아닙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D

꾸욱.들렸다가요

갑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