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가 100명이 되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사용기를 올리고 있는 @realcurrency입니다.

단순한 체험기 형식으로 글을 써 나가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제가 암호화폐를 좋아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경제행위라는 것 자체가 즐거움을 주는 행위인지

암호화페로 여러가지 활동들을 해보면서

'지불을 하는 행위가 이렇게 재미있을 수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엔 무심코 먹던 밥이 음미를 하고 나니 달게 느껴지는 것처럼 말이죠

앞으로도 계속 새롭고 신선한 경험들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달콤함을 느껴보려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해 놓겠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너무나 당연한 것이 되어 무뎌지는 날 또한 올거라고 믿기에

그 날이 올 때 까지 블록체인 위에 꾸준히 한 자 한 자 적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축하해요. 보팅드려요

100팔로워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계속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응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이 도전을 해야 겠어요

감사해요. 서로 화이팅 화이팅 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100명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페셜메이트 입니다.
암호화폐로 일상생활에서 활동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도록 지원홍보를 하고 있는 팀 입니다.
방문해주셔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