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사용기 - 신사동 가로수길 트리플우를 다녀왔습니다(먹스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사용기를 올리고 있는 @realcurrency입니다

암호화폐가 단지 가상의 화폐거나 먼 미래에 쓰일 화폐가 아니라

당장 무언가를 사고 팔 수 있는 지급수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쇼핑2.png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1-13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비트코인 결제매장을 다녀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팠는데 마침 근처에 코인을 받는 매장이 있더군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트리플우 입니다.

트리플우.png

늦은 저녁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흔쾌히 오라고 하시는 사모님^^

당황하시기를 바랬던건 아니지만..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습니다.

트리플우 비트코인.png

원래 입구에 저런 그림이 붙어있었다고 하는데

제가 갈 당시에는 새로 작업중이라 잠시 없앴다고 하네요

내부.jpg

연락 드리고 왔다고 하니 사모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알고보니 형부께서 관련 일을 하고 계신다고ㅎㅎ

외부 일정이 있어서 나가계시는데 곧 돌아오신다고 하셨어요

메인 전.jpg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인데 정말 예쁘게 차려주셨어요

바로 앞에 있는 밤죽이 정말 맛잇었답니다 :)

오른쪽에 있던 반찬 물어본다는게 못물어보고 왔네요.. 더 먹고 싶었는데ㅠㅠ

고기.jpg

저는 살치살 세트를 시켰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옆에 함초랑 와사비랑 굉장히 귀한소금(기억이 안나요ㅠ)이 같이 나왔어요

소고기에 찍어먹는데 맛이!!

내가 그동안 고기를 잘못먹고있었나 후회할 정도

지금도 함초생각밖에 안나요 함초함초함초

형부님.jpg

사장님께서 도착하셨어요

정말 선한 인상의 기분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는 분이셨어요^^

말씀을 듣다보니 생각보다 암호화폐쪽에서 오래 일을 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조금씩 세상이 변하는 걸 보면서 뿌듯해하셨고 여전히 암호화폐를 사랑하시는 모습에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내부.jpg

내부를 구경시켜주셨는데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내구3.jpg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를 하고 계신 분들이 밋업자리로 쓰기도 한다고 해요ㅎㅎ

내부4.jpg

내부2.jpg

트리플우는 아직까지 다른 결제시스템이 없어서

그 당시 시세로 계산을 해서 코인을 전송받는식으로 결제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비트 큐알.jpg

저는 큐알코드가 있는 비트코인으로 결제했어요

비트출금.jpg

비트코인 모바일 지갑이 없어서 거래소에서 끄집어냈네요ㅋㅋㅋ

카카오업비트보냄.jpg

업비트 모바일 출금과정은 너무 복잡하네요ㅠㅠ

결제하는 과정이 너무 길어서 뻘쭘하긴했지만

그래도 비트코인 전송까지 끝내고 또 오겠다는 인사드리고 나왔습니다.

살치살 함초에 찍어서 또 먹고 싶다..

코인주화.jpg

다음에는 코인을 어디에 써볼지ㅎㅎ
하고싶은게 많아집니다.

Sort:  

우와 감동백배받고오셨을듯합니다

사장님께서 해주신말이 진짜 감동이었습니다~

실생활에 가상화폐 사용이 쉬운 일은 아닌데.....
사장님이나 @realcurrency님 모두 멋지네요~^^
소통하며 지내요~^^

반가워요 계속 소통하며 지내요~^^

오오오오~~ 신기합니다. 신기해요 ^^ 음식도 맛잇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진짜 맛있어요 뷴위기도 좋고요

와 비트코인 매장들이 알게 모르게 있어요 이렇게 보면. 이런 매장들은 따로 적어놔야겠네요:)

생각보다 상당히 많아요

점심시간 보팅완료^^ 리스팀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 되는것도 좋은데 고기도 맛있다니! 코인 안하는 친구들 끌어 모아서 여기가서 코인으로 결제하는모습 보여줘도 좋겠네요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실제로 보여주려고 데려오는 사람들도 있고 코인 좋아하는 분들끼리 모임도 많이 갖는다고 해요

와 정말 신기하네요. 음식도 엄청 맛있어 보이고 ㅎㅎㅎ 두분다 멋지세요!

결제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ㅠㅠ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