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조직위원회 및 참가자 모집

in #kr7 years ago (edited)

DQmT5mdQFzjQ8tUbff3UQ8our4VoQ5gzACWzpYEDSBAmBgg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사전 설문조사의 뜨거운 반응을 통해 대회 개최에 대한 충분한 수요가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개최해 보고자 합니다.

개요

스팀잇 내 kr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스타크래프트 대회임

조직위원회 구성

  • 통할 및 재정관리 : @realgr
  • 미디어 위원 : 아프리카, 트위치, 유튜브 등을 통하여 경기 방송 및 중계/영상 녹화 및 업로드
  • 옵저버 위원 : 경기 옵저버로 참여 및 승패 기록
  • 후원 : 후원해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SBD는 전액 상금으로 쓰겠습니다. / 대문 그려주실 분도 환영합니다 ^^
    저는 제 개인 자격으로 우선 20sbd 후원하겠습니다.

미디어 위원에게는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1을 지원해드리며 영상 녹화분에 대한 포스팅 권리를 드리겠습니다.

상금

개인전 :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8
팀 전 :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1

  • 글 저자 보상분은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
    기 타 : 미디어 위원 보상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1

진행 방식

다들 실력에 자신이 없으셔서.. 관전만 하시겠다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투 트랙으로 나눠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개인전은 소정의 참가비를 걷은 후 준비된 상금의 80%를 걸고 실력자들의 진짜 리그로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현재 개인전 참가의사를 밝혀주신 분 명단입니다.
@innovit, @wans, @danbain, @smallchicken, @kindjiyun, @roychoi, @girina79, @iieeiieeii, @gomyh16

두 번째로, 팀전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준비된 상금의 10%를 걸고 부담 없이 재미로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못해요! 저는 팀전 신청하겠습니다.

진행 시기

리마스터 출시일 이후인 차주 주말 즈음부터 시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전 이후 단체전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참가비

10SBD(조정 가능합니다. 참가자분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참가 방법

참가 의사를 밝힌 분들께서도 반드시 다시 참가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글에 보팅한다.
  • 이 글을 리스팀한다.
  • 댓글에 개인전/단체전 참가여부를 적는다.(둘 다 가능)

기타

특정 Player에게 베팅할 수 있는 시스템 or 개인전 참가비를 일부 펀딩 받아서 출전하여 기여분만큼 상금을 나누는 시스템에 대하여 생각해보아야겠습니다.

@wans님께서 20명 정도 모일 수 있는 장소(을지로 위워크)를 제공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결승전을 하거나 같이 관람하며 스티미안들의 친목을 다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부분도 한번 함께 얘기해보면 좋겠습니다.)

혼자 틀을 만들어보느라 ㅠㅠ 힘듭니다.
의견 많이주시고 태클주시면 아직 시작할때까지 시간이 남았으니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미지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 모든 대회 진행간 올라오는 관련 글의 저자보상분은 상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Sort:  

참가하고싶어요!!ㅋㅋㅋㅋ

개인전참가하시죠? 개인전 7 참가확인요!

실력보다 열정으로, 무조건올인러쉬 @innovit 개인전 참가합니다.
잘되서 2회, 3회 스팀잇배 스타리그가 열려도 재미있겠네요 ㅎㅎ

개인전 6 접수되셨습니다.

재미있겠네요 ㅎㅎ 전 실력이 부족해서.. 지켜만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을것 같네요ㅎ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구경만. ^^

ㅎㅎ 단체전 참가하셔요 저도 스타 잘 못하는데 하잖아요 ㅋㅋ

저도 개인전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다만 아직 10SBD이 모이지 않았는데 ㅠㅠ
열심히 모으겠습니다..

펀딩받으시면됩니다. 투자받으시고 투자받으신비율 만큼 상금타면 주시면됩니다^^ 자신을 어필하세요

개인전 2

스몰치킨 참가신청 합니다^^ 개인전 단체전 둘다요~

개인전 3 / 단체전 2

망했네요...ㅋㅋㅋ 이렇게 바로 지목을 당할줄은...
스타 엄청 못하는데 ..ㅋㅋㅋㅋ 이 또한 추억이겠죠? ㅋㅋㅋㅋ
시간이 된다면 개인전 단체전 다 참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개인전 4 / 단체전 3

개인전/단체전 참가하겠습니다. 아 글써야 하는데 스타 대회 참가나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개인전 5 / 단체전4

미디어 위원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감사드립니다 ^^!

신청곡 받나요?ㅋ

음원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https://open.kakao.com/o/gREJ4bz
조직위 카톡방입니다. 입장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