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의 불구

in #kr5 years ago

고기도 먹어본 놈이 잘 먹는다더니.... ^^
작은 것에 감사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힘인 듯 합니다.
그런 거 보면 무엇이든 많이 가진 사람보다 부족한 사람이 더 행복할 수 있는 이유가 분명히 있네요.
작은 것에도 감사할 수 있는 환경이니까요 ^^

Sort:  

부족한 사람이 더 행복하다...

이런 면도 분명 있는 것 같아요..!

물론 계속 ‘부족’의 힘에만 기대서는 안되겠지만..ㅎㅎ

불행했던 사람들만이 가질 수 있는 감정의 ‘힘’ 혹은 ‘깨달음’이라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네네 분명히 있는 것 같습니다 ^^
누군가 힘들어 하고 불행에 빠져 있는데 그 사람에게 공감해 줄 수 있으니까요~
공감만 해줘도 그 사람은 그것을 이겨내거나 혹은 안정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그걸 이겨낸 솔루션이 있다면 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나의 고난과 불행이 다른 사람에게 치료제가 될 수 있기에 우리에게 오는 불행도 반드시 그 쓰임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와~~~~ 너무나 멋진 댓글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862.51
ETH 3180.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