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에게 겨울 이란~~~??

in #kr6 years ago

많이 춥지 않은 겨울이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겨울에 이태원에 있는 음식점을 갔는데, 문 앞에 몇 개의 스티로폼 상자와 담요, 조그마한 전기 난로, 그리고 거기서 자고있는 고양이들이 있었어요. 괜히 고맙고 자주가야겠다 싶더라고요 :)

Sort:  

어제 는 새끼 를 겨우면한 아이들 3 마리가
마트 앞에있는 사료 를 먹으러 왔어요.
그때마다 이쁜이가 쫓아가서 못먹게 공격하고
쫓아 버렸어요.아마 담뚝 아이들 인것 같아요.
그 아이들이 먹을것이 없어서 뛰어다닌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담뚝 하고 거리가 먼데 위험
하기도하고 걱정이 되네요.

밥 이라도 먹고 갔으면 좋았을텐데..
밤에 잘때까지 기분이 우울했어요.
밥 줄곳을 알아봐야 겠어요.
이곳도 스치로폼집 을 겨울이면 만들어주는데
담뚝 근처에 있는 집을 다 내다 버렸더라고요.
왜 그리 인심이 사나운지 모르겠어요.
올 겨울은 더 걱정이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894.44
ETH 3342.52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