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포캣몬스터 영화 관람기~

in #kr6 years ago

현충일 이다
아침에 국기 계양 하고 잠시 애국 선열을 기린후
그래도 쉬는 날 이기에 아이들과 뭐 할까 잠시 생각
하다 얼마전 큰애가 유투브 보다 포켓몬스터가 6월6일 개봉한다고 꼭 보고 싶다고 한게 기억나 급하게
시내 롯데 시네마 11시 예약 하고 달려 갔다.
20180606_104737.jpg

시골 동네라 극장이 상당히 작은걸 감안 하면
많은 사람들이 극장을 찾았다
역시 휴일은 휴일인가 보다...
20180606_105049.jpg

오늘 볼 영화 포켓몬스터~
와~정말 이 씨리즈는 끝이 없다.
일본이 원피스나 포켓몬스터 그리고 드래곤볼 같은
장수 애니가 많은게 정말 다시 한번 놀라울 따름이다.어떻게 매번 저런 이야기 거리가 매번 나오는지
일본인들의 상상력은 정말 대단한거 같다.

암튼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데 예정 시간보다 약 20분이 지체가 되었다.사유인즉슨 전회차에서 영상이 일시적으로 끊겨 지체가 발생했다는 것이다.

뭐~항상 변수라는게 여기저기 도사리고 있는 삶이라 별 대수롭지 않게 기다리다 입장해서 1시간정도는 잔거 같다.

그런데 영화 끝나고 퇴장 하는데 극장 직원이 미안하다고 인원수대로 무료 영화관람권을 주고 있었다.
ㅎㅎ 생각지도 못한 횡재였다.
우린 총 4명이라 공짜 티켓 4장...ㅋㅋ
20180606_203301.jpg

오늘 영화 보기전 출근한 아내에게 영화 보겠다고 하니 시내에 CGV 새로 생겼으니 그리 가라고 한걸 평소 가던데가 편해 롯데로 왔는데...
역시 난 공짜를 감지하는 탁월한 감각이 있는듯...ㅋ

Sort:  

느긋하신 모습에 공짜표도 따라오네요^^
극장 나들이 또 하시겠네요~!!

ㅎㅎ 네 나중에 아내와 갈 예정 입니다^^

오오~좀 늦어져서 힘드셨겠지만 애들은 신나고 아빠는 공짜표 득하고~ 다음에 또 보러 가셔야겠어요.

애들은 영화 보구 선물 주는데 선착순이라 못받아서 우울해 했어요...ㅋㅋ 저만 신났어요

오!! 무료 영화표까지!! 완전 좋은대요?

ㅎㅎ 감사 합니다^^

헐~~~ 공짜~ 대박~ ㅋ
대...머...읍 되읍다.... 더이상 설명은 안하겠슴.... 여튼 축하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국기계양을 하고 애국 선열을 기린 후 가셔서 공짜표 받으신 것 같은데요~ㅎ

ㅎㅎ 그럴지도요...^^

대박 운이 좋으셨네요.^_^ 요즘 영화표도 비싼데~ㅎㅎ 득템~!

네 간만에 공짜 영화...즐겁네요^^

오호! 오는 길에 복권도 사시지 그러셨어요? ㅎㅎ

아...그생각은 못했네요...ㅠㅠ

아...아이들이 좀 더 크면 만화영화도 보러 다녀야하군요..ㅜ
진짜 고생하셨네요!!!

저도 첨엔 힘들었는데 하다보니 이제 애들 보는 영화가 어쩔땐 더 재밌습니다..ㅎㄹ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