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퇴촌 유명 맛집 쌀국수 전문점 포사이~

in #kr6 years ago

오늘과 내일 휴가를 냈다.
딱히 일은 없지만 갑자기 좀 쉬고 싶을때도 있어
이틀 휴가를 쓰고 집에서 쉬다 아내의 퇴근시간에 맞춰 가끔 가는 퇴촌의 쌀국수 집으로 향했다.

20180607_133348.jpg

이 음식점을 안지는 한 5년 된거 같다.
워낙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해 여기 저기 많이 다니다
우연히 알게됬는데 나름 위치도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에 있고 맛도 괜찮아 이후부터는 쌀국수가 먹고 싶을때는 항상 이곳으로만 왔던거 같다.

20180607_133537.jpg

메뉴는 단촐한 편이다.

우리는 월남쌈과 씰국수 하나 그리고 에그롤 하나 시켰다.

20180607_133856.jpg
월남쌈은 개인적으로 좋아 하진 않는데 아내가 무척좋아 한다.

20180607_134027.jpg
이곳에서 에그롤른 첨 먹어 보는데 나름 담백하고 바삭하다.

20180607_135205.jpg
역시 명불 허전~이게 메인이다...ㅎㅎ
일반 다른 체인점에서는 약간 정형화 되있고 좀 강한 맛인고 보통 본사에서 나오는 육수팩을 사용 하지만
여기는 팩이 아닌 갖가지 재료들로 육수를 우려내
맛이 깊고 진하다.

아~ 참고로 작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소개가
되었다.실제 백종원이 와서 호평을 하고 가서 그이후 급격히 사람들이 늘어 이제는 주말 점심 저녁에는 기본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
그전 까진 언제 와도 기다림 없이 여유 있게 먹곤 했는데 유명세 타니 부정적인 면도 있다.

홀에는 직원들이 꽤 많은 편이고 일부 베트남분들도 있다.직원들은 친절 하고 자기들끼리 꽤 손발이 잘맞고 분위기는 화기애애한 편이다.

퇴촌이라는 지역이 또한 주변에 팔당 저수지나 천진암등 명소도 많고 은근 유명 맛집도 많아 주변 도시사람들에겐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많은 편이다.

혹여 이동네를 올기회가 된다면 추천 하고 싶은 식당이다...

Sort:  

분위기도좋고 음식 비쥬얼이 무엇보다 좋네요

ㅎㅎ 감사 합니다^^

퇴촌에 이런 집이있었네요? 가끔 부모님이랑 바람도 쐴겸~
가거든요~ 여기 한번 모시고 가봐야겠어요^^ 저도 월남쌈 좋아하거든요~~

아...네...저도 집이 광주라 퇴촌은 자주 가는 편 입니다.어르신들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오 좋네요 드라이브도 하고 쌀국수 월남쌈도 먹고

남들 일할때 쉬는 여유죠...^^;;
어쩌다 한번 정도는 이런시간이 힐링이 됩니다

크... 진짜 비주얼이 베트남 쌀국수네요!
이것도 진짜 잘하는곳에 가야 맛있지 저는 처음 먹었던 곳이
잘 못하는 곳이라 맛없는것이라 생각했는데 여기 미국에 와서
다시한번 먹어보니 와......... 2주에 한번은 꼭 먹게 되는 음식이 되었지 뭐에요 ㅎㅎ

ㅎㅎ 저도 미국에서 먹은적이 있는데 베트남 이민자분이 직접 운영 하시는 곳이더군요...
쌀국수가 중독성이 강한 음식이에요..^^

쌀국수는 사랑입니다^^
아~~~군침 돌아용~~
먹구시프요^^
월남쌈 오또케요~~ 넘넘 먹고싶어효^^
침 흘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ㅎㅎ 감사 합니다.나중에 천사님들과 한번 드셔보세요
^^

요즘 베트남 음식점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만큼 맛도 있고 찾는 분들이 많다는 얘기겠죠.
전에 베트남가서 쌀국수 먹고 향이 너무 강해 먹지를 못해서...
우리나라 베트남 쌀국수도 도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네..호불호가 약간 있는 음식이긴 합니다.아마 고수가 들어가는 음식점이지 않았나 싶네요...저도 고수는 못먹거든요ㅠㅠ

아!!백종원이 먹었던 그집이군요~~ 저 국물 맛보고 싶었는데... 쌀국수 맛있어보여요~~~>_<

ㅎㅎ 국물이 맛있습니다.^^

쌀국수랑 월남쌈 맛잇어보입니다
침 꿀꺽

네 감사 합니다^^

쌀국수 좋아하는데 그렇게 맛있다니! 정형화된 다른 집들과 다르다니 국물 맛이 궁금합니다. 네비켜니 1시간걸리네요...ㅠㅠㅠㅠ

드라이브 하기도 괜찮은 곳입니다.한번 여유를 가지고 들려보는것도 좋아요^^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네 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