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우리 막내딸 재롱 둥이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날씨가 어제 보단 많이 화창 하네요...^^

오늘은 우리 3남매중 막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ㅋㅋ

저 다둥이 아빠임...ㅠㅠ 넘나 힘든것...ㅠㅠ

아들 둘 잘 키우고 더이상 딸 욕심 내지 말자 다짐 했건만

2014년에 짠 하고 혜성 처럼 나타난 우리 막둥이...ㅋㅋ

벌써 5살이에요...^^

20180416_165155.jpg

20180416_165156.jpg

오빠들과 같이 커서 그런가 좀 와일드 하고 어떨땐 엽기적이기 까지...ㅎㅎ

20180427_171909.jpg

비록 애들이 셋이라 조금 힘들긴 하지만^^;;

아빤 너희들 때문에 무지 행복해...^^

항상 건강 하고 이쁘게 자라다오^^

Sort:  

다둥이 아빠라 즐거움과 어려움이 다 배가 되시겠네요~^^ 나중에 효도 받으실거에요~

ㅎㅎ 감사 합니다.힘들어도 애키우는 재미가 있네요...ㅋㅋ

Congratulations @rebok785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막둥이가 참 예쁘네요^^
표정에서 개구쟁이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ㅎ

ㅎㅎㅎ 개구쟁이에요...그래서 넘 힘들때도 있어요...ㅋㅋ

딸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저두 고등학생이지만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미미하지만 보팅드리구갑니다!^^

저에겐 미미하지 않습니다.정말 감사 드립니다.^^

막내가 딸이라 엄청 이쁘시겠어요~~ 아빠사랑 듬뿍받는
딸일거같네요^^

네^^듬뿍 받고 있지요...ㅋㅋ 막내라 그런지 애교가 많아 이쁘네요^^

둘과 셋은 천지차이인가요??
그래두 너무 귀여우니 극뽁!!! 되실듯해요 ㅎㅎ

네...천지 차이에요...ㅋㅋ 그래도 님 말씀 처럼 넘 귀엽고 사랑 스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