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음악 스트리밍 어플 "Music Mate"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음악 스트리밍 어플인 "Music Mate"에 대해 포스팅을 해본다.

참고로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본인은 SK techX 및 SK Telecom으로 부터 아무 부탁도 받지 않았으며 직원도 아님을 명확이 한다.(SK Telecom 직원 이었음 좋겠다...ㅠㅠ)

요즘 음악 감상 참 많이 한다.
나도 장르 불문 하고 음악 듣기를 넘 좋아해 Melon 월 무제한 스트리밍(부가세 포함 약 8000원)을
지금 까지 약 15년째 이용 중이며 나름 이제 VIP 레벨 까지 올라 갔으나혜택은 뭐가 있는지 모르겠다...ㅠㅠ
물론 다른 방법으로 감상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테지만...

그런데 얼마전 우연히 "Music Mate"라는 앱을 발견 하게 되었다.

뮤직메이트.JPG
앱을 만든 회사는 "SK TechX"라는 회사로 SK Telecom 자회사 정도 될까?

암튼 이리저리 알아보다 SK Telecom 이용자중 일정 이상 요금제를 쓰면
월 300분 무료 듣기가 공짜라는 사실을 알았다.
물론 월 300분이 짧을수도 있지만 내가 한달 사용 해보니
음악 감상 시간이 주로 출퇴근이나 밤에 혼자 운동 할때 듣는데 거의 딱 떨어지거나 살짝 모자라긴 한다.

요금제 ㅈ건.JPG

그동안 나도 SK Telecom을 쭉 이용 하고 있고
아이들과 외부에 나가면 항상 테더링을 켜서 Data를 공유 하기에
SK Telecom 요금제중 "벤드데이터 65"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그동안 음악 감상을 무료로 할수 있었던걸 지금가지 월 8000원 씩이나 주고 결제를 한것이다...ㅠㅠ

물론 이앱이 생긴지는 얼마 안되겠지만(그렇게 믿고 싶다...ㅠㅠ)알았으면 불필요한 돈 아끼고
차라리 모았으면 스팀 파워라도 올렸을 텐데...ㅠㅠ

이내용을 우리 회사 팀 직원들에게 이야기 했더니 다들 지금 까지 모르고 있었다.
물론 다들 비싼 요금제 쓰고 있는데 말이다...

그래서 혹여 우리 스티미언님 중에도 위 조건에 해당 되는 분이 있는데
아직 혜택을 모르고 있는분이 있을까 하고 포스팅을 올려 본다.

비싼 요금제 쓰면서 이런 혜택이라도 받아야지...

아마 더 찾아 보면 소소한 혜택들이 또 있을거 같다...

Sort:  

진짜 아까울꺼 같네요ㅜ
팔천원이면.스팀이 4개...일년이면 48개...흑흑...

ㅎㅎㅎ 그니까요...ㅠㅠ

오 처음들어봤어요~~ 한번 검색해보겠습니다^^

ㅎㅎ네...감사 합니다^^

이런것도 있었네요! 전 과일가게 이용하는데... 요즘은 자동결제만 되고... 언제 음악을 들었는지 기억도 없...ㅋㅋ

저도 아직 멜론을 이용 합니다.
워낙 많은 곡들은 개인 폴더로 정리해놔서...ㅠㅠ

LG는 웁니다..ㅠ,ㅠ

헉!!죄송 합니다.ㅠㅠ

월 300분이라... 요즘 스트리밍 너무 비싸서 저도 멜론 안쓰고 잇는데 ㅜ.ㅜ 저도 skt라서.. 이걸 이용해봐야겠어요!!! 근데 뭔가 300분 제한이 걸려 있어서 엄청 신중하게 노래 들을거같아욬ㅋㅋㅋㅎㅋㅎㅋ

네...저도 주로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서 그런지 아직은 모자르진 않았네요...

sk혜택이라 조금 아쉽네요~
스트리밍 매달 요금내는게 참 아깝더라구요^^

네...아깝죠...비싸기도 하고...다른 통신사도 아마 비슷한 혜택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으로 새는 바가지부터 잘 잡아야
밖에서도 새지 않으니 말이죠 ㅎㅎ

그럼요...안에서부터 잠가야죠^^

SK라는게 좀 아쉽네요 ㅎㅎ

네...^^;;다른 통신사들도 더 좋은 혜택이 있을겁니다.

좋은어플인데 저는 케이티라 아쉽네요^^

네 그렇군요...아마 KT도 비슷한 혜택이 있지 않을까요?

와 꿀정보네요 ㅎㅎㅎ
근데 vip 해택 모르겠다고 하신거에 빵터짐 ㅎㅎ
무슨 이런 팩트폭격이다있엌ㅋㅋ
저도 vip까진 아니였어도 은근 높은 레벨이였는데..
해택 하나 없더라구요 -_- 지금은 미국으로 오면서
해지했기나지만 ㅎㅎㅎ 저는 spotify라는 앱으로
노래를 듣는데 공짜라면 자신이 듣고싶은 노래를 선택할 순 없지만 그래도 세부카테고리를 지정해서 자신이 즐겨듣는 장르를 무료로 들 을 수 있답니다 ㅎㅎㅎ왠지 아실것 같기두하구 :)

spotify 함 알아봐야 겠네요...요즘은 제가 직접 선택해서 듣는 것보다 테마별로 이미 정리된 음악을 주로 듣다 보니 무료라면 매리트는 충분할거 같아여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