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화성 뱃놀이 축제 다녀오다~~!!

in #kr6 years ago

안녕 하세요^^ @rebok7856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6월인데 날씨는 완전 한여름 이네요...ㅠㅠ

일요일 모처럼 아이들과 지역 축제에 다녀 왔어요...
화성 뱃놀이 축제~

5/26~6/3일까지 하는 축제로 전곡항과 제부도 일대에서 진행이 됩니다.
오늘이 마지막 이네요...ㅠㅠ

수원으로 외근 갈때마다 길거리에 붙여진 포크터를 보곤 했는데
엄두를 못내다 아이들이 집에서 넘 심심해 해서
즉흥적으로 Go~Go~
한 1시간 정도 걸리네요...

입구.JPG

먼저 입구쪽에서 인증 샷...ㅋㅋ

초기.JPG

이제 본격적인 축제장으로 가는길..~

꽃.JPG

가다가 꽃이 너무 이뻐 사진 한장~~ㅋㅋㅋ

수영장.JPG

드디어 주목적인 물놀이장 입성 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아주 미어 터집니다...ㅠㅠ

수영장1.JPG

수영장2.JPG

수영장3.JPG

수영장4.JPG

수영장5.JPG

수영장6.JPG

수영장7.JPG

역시 아이들은 물을 젤 좋아 하는군요...ㅎㅎ
비록 규모가 작고 사람이 많았지만 물놀이장 치고 여러가지 놀거리가 참 좋았어요...^^

요트1.JPG

요트.JPG

요트 체험도 있었으나 이미 매진...ㅠㅠ
그냥 구경만 했어요...

유람.JPG

유람1.JPG

유람2.JPG

유람3.JPG

그래도 온김에 유람선이라도 타자 하고 승선...ㅋㅋ
미처 갈매기에게 줄 새우깡을 준비 못했지만 맘씨 좋은 주위분들이 나눠 주어
열심히 갈매기 밥도 주었어요^^

바다.JPG

바다 보니 가슴이 뻥 뚤리네요...ㅎㅎㅎ

푸드.JPG

중간 중간에 이렇게 푸드 트럭이 즐비해 있어 원하는걸로 드시면 됩니다.

오이.JPG

아이들 그을린 피부에 오이 마사지...ㅋㅋ 너희들 피부는 소중 하니까...

비록 사람이 너무 많고 날씨는 뜨거웠지만 아이들이 할게 참 많은 곳이었습니다.
매년 축제를 했는데 이제야 오니 좀 아이들에게 미안 하더군요...^^;;

지역 축제도 잘 찾아 보면 저렴 하게 하루 재밌게 체험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만한 곳이 참 많네요...^^
다음엔 우리 고장 곤지암 도자기 공원을 가볼까 합니다.
이미 축제는 끝났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체험 할게 많이 있네요...

이상 화성 뱃놀이 체험기를 마치겠습니다.

날씨가 연일 더운데 부디 더위 조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물놀이가 다가오는 여름이네요
저도 언제 물놀이 가봤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네...^^ 저희도 오랜만에 가는건데 아이들이 참 좋아 하네요...

이런날씨엔 물놀이가 최고죠!! 특히 아이들에겐...ㅎㅎ
요트를 탈 수 있는곳도 있군요. 한번 타보고 싶네요^^

네...갠적으로 요트를 타고 싶었으나 이미 마감 되어...ㅠㅠ

날씨 더운 주말에 즉흥 여행 좋으셨겠어요~
역시 아이들은 물놀이가 최고죠^^
유럼선까지~너무 좋아했겠어요~
오이마사지까지 풀코스네요^^
낮에 그을린 피부에 수분 충전 완료!!

네...ㅋㅋ 아이들에겐 좋았지만 저는 녹초가...^^;;

오이마사지는 아빠랑 엄마가 더 받아야되는거 아닙니꽈???
물론 부인님게 해주셨을꺼같은 느낌아닌느낌! ㅎㅎ

네...아내가 직접 해줬죠...ㅋㅋ 전 그냥 그을린대로...~

어제 진짜 물놀이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여름날씨였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네...어제 딱 물놀이 하기에 좋은 날씨였어요...^^
얼굴들이 다 벌게 지긴 했지만...ㅋㅋ

정말 한여름 햇볕에 타들어가는 것 같이 더웠는데 저렇게 더위를 식히고 오셨군요.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했겠어요. 마지막에 오이마사지 ㅎㅎㅎㅎ 셋이 저렇게 사진찍으려면 참 힘든데.. 여러장 잘 찍으셨네요.

ㅎㅎ 감사 합니다.^^
물놀이 할땐 아이들이 참 좋아 하긴 하더라구요...
역시 여름엔 물놀이가 진리 인듯...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우와^^ 아이들이 넘나 즐거웠을꺼같아요^^
축제 다니면 좋지요^^ 그리고 역시 물놀이 짱!!!
다둥이들 오이붙이고 누워있는 모습보니까 진짜 귀여워요^^ㅎㅎㅎㅎ

ㅎㅎ 감사 합니다.아이들도 오이 마사지 첨인데 좋아 하더라구요...^^

와 ㅎㅎ 아이들 진짜 신나게 놀았네여
밤에 꿀잠잤겠는데요!!

ㅎㅎ네...9시정도 되니 골아 떨어지네요^^
감사 합니다^^

벌써 물놀이하는 곳이 북적북적하군요 ㅎㅎ
아이들 나란히 브이하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