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 낙수효과 실천 프로젝트 / 노블리스 오블리제

in #kr6 years ago

반팔 입을려면 운동을 좀 했어야 했는데,
너무 오래 운동을 쉬고 있네요.
돌아와 근육들아,ㅠㅠ

==========

<게임 룰>

*자신보다 명성이 낮은 사람 중에서,

1. 명성이 가장 높은 사람에게 보팅
2. 명성이 가장 낮은 사람에게 보팅
- 총 2번의 보팅을 하시면 됩니다.

*팁

자신보다 낮은 사람이 없다면, 패스하거나 아무분에게 보팅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타이밍 잘 잡으시면, 새치기도 가능합니다^^

*부탁

이벤트 취지가 명성이 낮은 분들께 많은 보팅을 드리자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100% 풀봇을 해 주시면, 나눔의 의의가 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참여해봅니다

또 오랜만이라 보팅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어잌후 선물감사합니다ㅋㅋ

참여합니다.

어서 되찾으세요!! 집나간 근육들~

ㅎㅎ 네^^ 여름이 오기전에,,, 와야할텐데요^^

참여합니다~~

낮은분보팅해요

저보다 낮은 명성 중 가장 낮은 명성(42)에 보팅합니다!
@daebak2님 반갑습니다^^ 42명성이 한분 더 계시네요! 조금 나눠서 두분께 보팅~

낮은 분 발견 보팅 완료~!!

낮은분께~

참여합니다!

높으셔서 보띵~

저보다 낮은 명성 중 가장 높은 명성(57)에 보팅합니다!
@heejae님 반갑습니다^^

참여합니당!!!ㅎㅎㅎ

낮으셔서 보띵~~

감사드립니다!!^^

저보다 낮은 명성 중 가장 낮은 명성(42)에 보팅합니다!
@babybird1988님 반갑습니다^^ 42명성이 한분 더 계시네요! 조금 나눠서 두분께 보팅~

감사합니다!!!ㅎㅎㅎ

낮은 분 발견 보팅 완료.!

감사드립니다!ㅋㅋ 이 구역의 쪼렙은 저네용 ㅎㅎ

높은분께~

오늘도 참여하겠습니다.~!!

👨 팔운동만 해야겠... ㅎㅎㅎ

낮은분께

낮은분 보팅합니다

높은분 보팅합니당

오랜만에 참여합니다~
화이팅!!!

높은분께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