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09_175556.jpg

요즘 부쩍 늙어가는 내 자신을 보고 한숨만 나오길래.. 뭔가라도 해볼까 싶어 남편에게 톡을 보냈다.

20180514_224923.jpg

남편은 이쁜 문자를 보내줬다.
(사실 개인적인 취향때문에ㅡㅡ;; 문신절대반대주의자)

그리고 이내...
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사진 하나를 보내줬다.

20180514_224903.jpg

노트펜으로 이.쁘.게.
아.주.이.쁘.게 짱구눈썹을 그려서 보내줬다.
(자세히 보니 정말 잘 그렸군.음..)

근데 더 절망인건..
눈썹을 그리나 안그리나..내 얼굴은 별반 나아진게 없다는거

Sort:  

언니 지금도 너무 예쁜데
워워!!!
충분히 예뻐요.

ㅋㅋㅋ 예쁨을 포기한건 오래고ㅋㅋ
맘이 더 늙는거같아 우울하네요ㅋㅋㅋ

괜찬은데요.

그린게 더 괜찮다는 말씀이신지?ㅎ 참고하겠습니다ㅎ

남편분께서 시력이 좋아요
맞아요 진짜 이쁘시네요 ^^

잘그리긴 했는데 요즘 트랜드가 아니라 살짝 실망했달까요?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걸 왜 남편한테 물어봤을까😔 ㅋ

앜..... ㅎㅎㅎ
힘내셔요!! 누구나 늙어요, 아름답게!!

네ㅎㅎ 아름답게 늙어가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센스만점 . 멋쟁이 남편님과 같이 사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전 약올리는 것처럼 보여서 핀잔을 엄청 주었는데ㅎㅎ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남편분 센스가 정말~!!!!
근데 지금도 이쁘세요~!!! 진심!!! 문신안한게 더 이뻐요~!

😁😁 요즘은 진짜 이쁘게 잘나와서 함 해보고싶더라구요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남편님의 의견에 한표던집니다. ^^/
그리고 나아진게 없는게 아니라, 더 할 필요가 없는 게 아닐까요?
이미 완벽하셔서~ ^^

어쩜 이리 이쁜 얘기만 해주시는지ㅎㅎ 감사합니다용♡♡ 이런 투정은 이제 안하는걸로^^;;;

크큭 언니 남편분 너무 귀여워셔요 +_+
한땀한땀 짱구 눈썹 그리셨을거 생각하니 넘넘 귀여우시네요.ㅎ

내말이~ 참 정성인듯ㅋㅋ 어떻게든 안하게 할려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도블럭에 돗자리 깔고 누우신게 더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날좋은날 공원에 갔으나 돗자리 깔곳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
기린나님~ 눈썰미 짱!♡♡♡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