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이제 진짜 고2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분들!! @rengen이에요!!

그림1.png
그동얀 노느라 스팀잇을 못했네요ㅠㅠ 꾸준해 해야 하는데

시험이 끝나고 처음 학원가는 날 새로운 문제집을 받았어요

20171222_210017.jpg

미적분1 문제집이에요!!

20171223_090828.jpg
받고나서 조금 수업을 나갔는데 너무 어렵네요ㅠㅠ
무슨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또 곧 있으면 학교에서도 고2 교과서를 배분받을 거에요
이제 정말 고2가 다가온다는게 실감되지 않네요
항샹 연말에 느끼는 거지만 한게 별로 없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네요;;


[팔로우 한번씩먄 부탁드려요 >_< @rengen]

Sort:  

해를 보내며 드는 생각은 모두 비슷한가봐요:)
그래도 아 그 때 내가 지금 나의 발판이 되었구나 하는 순간이 오는 것같아요
다음 해 준비하는 모습 멋지세요 좋은 주말되시고 메리크리스마스ㅋㅋㅋ

해피 크리스마스~!

개념원리 오랫만이네요~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분명 좋아지실 거에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reng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