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aaye 03] 2018 한성백제문화제 송파아트마켓 후기

in #kr6 years ago

2018 한성백제문화제 송파청년예술가 아트마켓에 왔습니다.

10월에 아이와 다녀올만한 축제로 좋더라구요. 올해 18회 축제를 맞았습니다.

매년 올림픽공원에서 열려지는 행사였더라구요. 처음 가봅니다.

한성백제문화제 0.jpg

한성백제문화제풍경 (4).jpg
한성백제문화제풍경 (3).jpg

한성백제문화제풍경 (2).jpg

이렇게 백제옷을 입은 사람들을 보실수 있구요.

물론 공연과 볼거리가 충분한 축제였습니다.

한성백제문화제풍경 (1).jpg

특히 뷰포인트로 좋을 만한 백제등불거리도 있었는데 저는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한성백제문화제.jpg

저는 송파 청년예술가 아트마켓 참여자로 초대 받았기 때문에

저 지도에서 수변무대 근처에서 아트마켓을 열었습니다.

한성백제문화제 01.jpg

한성백제문화제 02.jpg

한성백제문화제 03.jpg

올림픽 공원 앞에 객석을 많이 준비하셨습니다. 저는 보진 못했지만 저녁에 오페라 공연이 있더군요.

한성백제문화제 04.jpg

아이들과 함께 해볼만한 체험존들이 많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셨어요.

저도 체험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한성백제문화제 05.jpg

제가 있었던 송파청년예술가 아트마켓이었습니다.

15 부스 정도 준비하셔서 오신 것 같았어요.

한성백제문화제 06.jpg

인기 많았던 팡코 파르 작가님 부스 !!

캐릭터 페어때 알게 된 작가님인데 너무 반가웠고 또 많이 배웠어요.

아이들이 엄청 많이 사갔답니다.

한성백제문화제 08.jpg

아예와 한글 친구들 부스는 바로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캐릭터 페어 때 준비 했던 것들 다 들고 가서보니 생각보다 꽉차더라구요

결국 데려간 아예 캐릭터 쿠션은 올리지도 못했습니다.

너무 물건이 많아서 쏟아질 것 같았어요.

한성백제문화제 07.jpg

날씨는 10월 중순이라 그런지 햇볕이 있을 때는 따뜻했지만

마켓 부스가 그늘 속에 있어서 그런지 추웠습니다.

가을 플리마켓을 체험해 보니 겨울 플리마켓은 전 엄두도 못내겠네요.

하루 갔다왔는데 바로 감기 걸렸거든요.

초겨울 날씨라 생각하고 꽁꽁 싸매고 와야겠어요.

날씨가 추웠지만 많은 분들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초성단어찾기 이벤트도 같이 함께 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오전에 이벤트로 준비한 스티커가 동이 나 버렸습니다.

허허허허...

오후에는 좀 더 한가 한 느낌으로 있었어요.

플리마켓을 해보면 유동인구가 어떤 분이냐에 따라서

인기 품목이 정해지는데 여기에서는 악세사리가 잘 팔리는 것 같았어요.

악세사리 종류로 굿즈를 만들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길가에 다니면서 플리마켓 하시는 분들 볼 때 고생 많으시다 했는데

제가 이렇게 플리마켓을 할줄은 몰랐습니다.

역시 밖에서 일하는 것 보다 건물안이 최고에요.!!!

축제를 즐기러 오는 관람객 입장에서 셀러로 입장 바꿔 생각해보니 어떤 마음인지 알 것 같아요.

한성백제문화제 09.jpg

저도 다음에는 관람객 입장으로 더 편하게 오고 싶은 마음이지만!! ㅎㅎ

다음에도 또 아트마켓 초대해 주시면 달려갑니다!

플리마켓의 최대의 장점은 제가 가진 아이템이 상품성이 있는가 없는가

평가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여러모로 수정할 수 있도록 많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한글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인 <아예와 한글친구들> 한글초성단어찾기 그림책을

계속 해서 만들고 있는 중인데

받은 피드백을 중심으로 더 좋은 그림책으로 다듬어 갈께요!

와서 사주신 분들! 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10월 날씨 좋은날 좋은 축제로 추억할께요!!

리스티아트 Restyart - <아예와 한글친구들>
Homepage : www.restyart.com
Instagram : www.instagram.com/restyartist
Blog : http://blog.naver.com/restyart
Facebook : www.facebook.com/goodaaye
Youtube : www.youtube.com/channel/UC1OGo-pKOEEcF2dTrkKIHPA
Email : [email protected]
Copyright ⓒ Restyart

Sort:  

Congratulations @restyar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