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알리기] 키워드를 고를 때

in #kr6 years ago

16.jpg

블로그에 관련하여서, My fan님이 작성해주신 글에 대한 세부설명을 드릴까합니다.

맞습니다, 계절별로 반드시 알아두셔야합니다.
여름에 눈을 검색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겨울에는 에어컨 검색이되지 않습니다.

계절은 매우 큰폭입니다.
다시 나누어보면, 매달, 매일, 매시간, 등등으로 나누어지게됩니다.

19.jpg

초보분들의 흔한 착각, 조회수가 높네? 그럼 써야지
네이버에서는 통계적인 수치가 나오는것입니다
20.jpg
21.jpg
실제로 이렇게, 조회 수는 없습니다. 11월에 엄청난 검색량 덕에 아직도 50만이라는 조회수가 있는것입니다

결국, 지금은 사용을 하실필요가 없다는것입니다.
이렇게 날짜별로도, 시간대로도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즉 간단하게 키워드 조회수만 보시면안됩니다.
그 키워드의 특성이나, 마케팅적으로 접근, 제목 등등 여러가지조합이 필요합니다.

Sort:  

그렇군요. 검색량을 일일별로 확인하는 프로그램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 뿐만 아니라 초보자들은 네이버 광고를 사용할 거라고 생각해요.

네이버 광고에서는 월별로 그래프가 나와서 일일 별로 확인이 안되는 지라 위 처럼 조회수가 뚝 떨어지는지 몰랐네요. 그래도 어느정도 평균으로 보여준다고 생각했지만, 저렇게 절벽이 되는데도 조회수가 높게 나온다니...이렇게 차이가 날 줄은 몰랐습니다.

블로그 팁 감사합니다.계속 연재해주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아 이건 만들어서 사용하는겁니다!
네이버에서 API가 제공이되고 있는데 글들 반응이 괜찮으면 하나 더 만들어서 스팀잇 분들에게 공유할게요~!@

아하 만들어서 사용하게 되면 일일별로 확인이 가능하군요!
재밌네요

이런 키워드와 조회수를 알아볼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주간, 월간, 연간 또는 수년간의 키워드 데이타를 한눈에 볼수 있는 방법도 있나요?

한가지만 보면 숲을 놓치게 된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 이렇게 보니 차이가 상당하네요

블로그 하면 항상 내가 알고 있는 내용을 공유 하자고 생각해서 수익률이 떨어진거군요. 키워드 파악,마케팅적 접근 꿀팁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렇게 키워드에 대한 끝없는 분석이 있으셨기에 고수의 길로 가신 것 같네요...정말 저는 키워드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런식으로 날짜와 시간까지 분석을 하고 글을 올리 작성하시다니... 존경합니다ㅎㅎ

제가 설명 못드린점을 자세히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역시 이 태그 열기 잘햇어요!!

저도 계속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