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P Stim Power]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너무 길어서 앞부분하고 중간부분만 읽었는데 임대를 받아서 포스팅을 하루 10개써서 셀프보팅을 한다는거죠?
(딴지거는거 아닙니다 ㅎㅎ 진짜 궁금해서 여쭤보는거임)

Sort:  

맞습니다. 셀봇 포스팅은 작가들의 미발표 (또는 기발표, 절판) 원고를 연재할 예정이고 보상 수익을 본문의 내용처럼 작가에게 원고료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만스파이상 돌고래가 하루에 포스팅을 10개쓰고 셀봇을 하는 건 지금 어뷰징이라고 확정이 난 상태인데, 이건 펀드형식이라고 괜찮다고 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시는 더 구체적인 근거를 알려주실수있나요?(반대하는거아닙니다ㅎ 저도 kr smt 개발 기금 조성을 생각하고 있어서 참고하고 싶어서 여쭤봄)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저희는 [스팀문학전집]시리즈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셀봇 포스팅을 스티미언들의 장편 원고를 받아 50%를 원고료로 지급하고 50%를 [스팀시티]의 각종 사업비용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당장 6월말에 [미니 스트릿] 행사를 준비하고 있고 이후 9월 부터는 위에 설명한 대로 [위즈덤 레이스]라는 위클리 밋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뷰징은 내용의 부실성도 문제고, 그를 통해 얻은 수익의 용처도 문제일 겁니다. 저희는 최선을 다해서 이 부분을 해소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용이 길어질 듯 해 추후 별도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사람보다 뭐라도 하는 분들을 존경합니다^^ 스팀시티 응원하고 진행하는 펀드도 응원하겠습니다^^

맞습니다. 뭐라도 해보려구요 ㅎㅎ 함께해요!!

만이상 돌거래가 셀봇하면 어뷰징이 확정되었다면 누가 확정을 한건가요 ? 스린이라서(스팀어린이) 궁금하네요...

꼭 만스파라고 기준한건 대왕고래들이 만스파 이상은 눈여겨 본다는 정보가..ㅎㅎ 아요곰님이 만스파 충전하고 하루에 10개 포스팅하고 10번 셀봇해보세요 ㅎㅎ 과연 어떻게 될지 ㅎㅎ

아 전ㅋㅋ 사실 스팀잇 시작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확정되었다고 하시길래... 어딘가에 룰을 만들어 둔것인지 알았어요
ㅋㅋㅋ 그건 아닌가 보네요

아 그렇게 이해하셨군요 누가 정하는건 없는데 구성원들이 합의가 된 상태라서 정해졌다라고 한거죠 ㅎㅎ

아,, 답변 감사합니다. 가급적이면 그런 협의가 있으면 모두가 알면 좋을텐데.. 쉽지 않겠죠...
저도 SMT를 생각 중이라 라바이님 글도 잘 보고 있습니다 !! 화이팅

어떤 분야의 smt인가요 두근두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