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입니다.

in #kr7 years ago

무짤방지용 짤 올립니다. 별의미는 없고 운전하다 도로표지판을 찍었습니다.
총알빵이 엄청나군요.

IMG_201706120914350.JPG

안녕하세요, 모닝커피가 여유로운 아침입니다. 저는요…. !
첫 스팀잇글 이네요. 뭘 적어야 할까 망설이다 보니 포스팅이 늦어지네요,
그래서 그냥 일단 적어 보기로 했어요.
스팀잇글 이니 만큼 첫 글은 블록 체인 관련 글로 하는게 낫겠죠!
이 세계에 입문한지 만1년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브라질에 살고있어요.
그러다 보니 한국과 제가 사는 브라질 간의 송금에 당연히 관심이 있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우연히 송금수수료를 좀 줄일방법을 찾다 보니 우연찮게 비트 코인을 알게 되고, 그 담엔 이더 리움,
그리고 다른 여러 알트 코인들 ….. !
정말 정말 우연히 알게 되었지만, 이젠 !
저의 일상에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해버린 블록 체인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입문 하셨나요?
다들 각자들의 계기가 다양 하겠지요?
시작이 반이라고 첫 글을 올렸으니 다시 또 좋은 글로 만나요.

Sort:  

허걱 제가슴에 마구마구 쏘셨습니다. ㅋㅋㅋ

ㅋㅋㅋ 사실 여기서도 흔한건 아니에요, 저도 지나가다 신기해서 찍어 봤습니다.

환영합니다^^

@coinkorea 님의 댓글을 받다니 영광입니다.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 좋은글 기대많이 할게요!

반갑습니다. 노력할게요 ㅋㅋ

반갑습니다. 브라질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네 그럴게요, 저도 반갑습니다.

글 내용에 대해서 너 무 고민마시고 가볍게
일상부터 시작해보세요! 일기형식도 좋아요^^

그렇군요, 저도 @wjdtka915 님 시 잘읽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가상화폐에 대해서 검색하다 유입되어 가입하게 됐어요~
잘 지내보면 좋겠어요._.

네 안녕하세요, 열심히 스팀 받자구요 ㅋㅋ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맛팔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강이지 너무 귀엽네요, 전 괭이 두마리 집사 ..., 언젠가 제고양이 사진도 올릴게요, 반갑습니다.

오우 총알 무서운데요 ㅜ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그렇지요 ㅋㅋ, 맛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