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나 보던 그런 '결혼식'에 다녀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IMG_2792.JPG

안녕하세요
정말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보던 그런 결혼식엘 다녀 왔습니다
신랑, 신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한 아주 단촐한 결혼식 ... ,
총 인원이 80명 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그래도 너무 예쁘고, 아름 다웠던 결혼식 이었습니다
도착하고서, 파티가 끝나고 나오는 순간까지, 제얼굴은 미소로 가득 했었어요
규모는 작았지만 갖출건 다 갖추었던 ... ,
큰규모의 과시형 행사와는 비교를 할 수 없는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결혼식이었습니다.

Sort:  

앞으로는 이런 결혼식이 대세이지 않을까 싶네요

방문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외국에서 사는 이야기에는 #kr-overseas 태그를 추천합니다!

아! 그렇게 하는 거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와우~ 소중한 경험하셨네요~ 소중한 관계인가보네요~

네, 신랑이 제 직원 이었어요, 결혼 후 포루투갈로 갈 예정이랍니다.
신부가 그쪽 사람이라 ...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