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1.jpg

새벽 이른 시간에 울리는 알람소리에 깨고 집을 나서면 조금은 달라진 기운의 출근길을 맞이합니다. 이제 무더위가 한풀 꺾이려나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가을의 내음이 느껴지면 희망의 기운이 다시 샘솟기를 희망합니다.

무더위와 큰 시세 하락에 신경도 쓰이고 의욕도 없어진 요즘이기에 뭔가 새로운 걸 경험하거나 긴 휴식을 가지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 일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음뿐 현실은 각자의 생업을 위해 일터로 향하고, 또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나면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지치고 힘들겠지요.

누군가 위로해주며 잘하고 있다고, 정말 열심히 잘 살고 있어서 고맙다고 칭찬이라도 해주면 힘이라도 솟아날텐데, 현실은 나 혼자인것만 같고 외로움이 제일 친한 친구 같으니 어깨가 유난히 더 축 쳐지게 마련입니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회의감, 정체된 것만 같은 불안함등이 엄습해오면 마음 한구석이 죄어오고, 꽉 틀어막힌듯한 답답함에 한숨만 내쉬게 됩니다. 항상 즐겁기만 하면 좋겠으나 우리네 인생이 그렇질 못하니 오고가는 길위에서 여러 생각중에 들려온 노래로 스티미언 이웃분들과 같이 들었으면 합니다. ^^

따뜻한 마음으로 안아드리며,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계십니다.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가수 신용재의 오늘 입니다.


햇살에 떠밀려서 무거운 눈을 들고
어제와 똑같은 오늘을 다시 시작하는 나

거리에 저 사람들 무슨 생각에 걷고 있을까
저마다의 고민 속에 다들 힘들까

해가 떠도 어두워 내 아침은
앞선 걱정에 보이지 않는 길

내가 잘하고 있을까 이게 내 길이 맞을까
되뇌고 되돌려도 풀리지 않는 숱한 생각들

내게 잘하고 있다고 누군가 말해준다면
어제보단 나아질 것만 같아 오늘이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오는
복잡한 이 거리 위에서 표정없이 걷는 나

시끄러운 소리에 걸음은 바빠져 가는데
깜빡이는 신호등마저 나를 재촉해

해가 지면 괜히 더 외로워져
오늘의 나를 들어줄 사람이 없어

내가 잘하고 있을까 이게 내 길이 맞을까
되뇌고 되돌려도 풀리지 않는 숱한 생각들

내게 잘하고 있다고 누군가 말해준다면
어제보단 나아질 것만 같아 오늘이

괜찮은 듯이 보이지만 혼자 참았던 오늘이
결국 눈물로 끝나버릴 것 같아

나도 더 잘하고 싶어 나도 행복하고 싶어
이런 날 꼭 안아줘 그 누구라도 기대고 싶어

내일은 다를 거라고 누군가 말해준다면
어제보단 나아질 것만 같아 오늘이

Sort:  

대문그림 너무 이쁘네요
신용재 노래도 너무 좋구요~
신용재 노래하는거 직접본적 있어요..ㅎㅎㅎ
노래 짱 잘하시더라구요

노래 참 맛깔나게 합니다. 그쵸?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세요!

그림 직접그리신건가요?
분위기가 너무좋네요 ^^
음악도 잘 들었습니다

직접 그린 그림은 아닙니다. 예전에 제주에 놀러갔을때 이뻐서 찍어놨던 사진입니다. 무더위에 건강 챙기세요^^

뮤비속에 저 남성분 표정이 매우매우 슬프네요...
저는 지금 닐로의 지나오다를 듣고 있어서 ㅎㅎ 들어보진 않겠습니다!!

닐로의 지나오다를 들어보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네넵~ 덕분에 즐겁습니다^^

처음 듣는 노래인데 짠하네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운전하며 문득 듣게 되었는데 참 괜찮아서 요즘 많이 들은 노래입니다.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제가 고맙습니다^^

대문 그림 예뻐요~^^

살고계신 제주의 어느 호텔이었나? 주차장 입구에 예쁜 그림이 있어 사진으로 남겨놓았었습니다. 문구와 그림 참 맘에 드네요^^

토욜 뜨건 한낮에 방정리 하다 봅니다.
좋은 날이 오겄쥬.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 ㅎㅎ

덥고 힘들지만 싹 정리하고 나면 그 개운함에 정리하게 되나 봅니다. 곧 선선한 바람과 함께 즐거운일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스달 스팀 역전됐네요ㅋㅋ

그러게요. 이제 시드도 없어용^^

으쌰으쌰 하며 살아야 하는데 여러모로 기운 빠지는 일들이 많긴 하네요. 그래도 홧팅입니다.

네넵~ 이또한 지나가겠죠. 화이팅 하시죠!

아무생각없이 그냥 버텨봅니다.^^;;

저도 이제 대응도 못하고 그려려니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