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방금 가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한국 서울에 거주하는 :) 뉴비 입니다.
평범함 직장인에 평소 사진찍는게 취미 입니다~
저는 주로 일상 위주의 포스팅을 많이 합니다.!
여기 계신 모든 한국분들 방갑습니다.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눈밭에서는 반팔이죠ㅎㅎ)
KakaoTalk_20180510_094152316.jpg

Sort:  

Greetings, rinspear! Best wish to you for a very joyful journey here on Steemit! All the best

thanks! man!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기시면서 천천히 적응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봬요~~^^

눈밭에 반팔로 사진을 저렇게 웃으시며 찍으시다니 대단하세요 ㅋㅋㅋ 스팀잇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넵 감사합니다! 즐겁게 해볼께요~

반갑습니다.^^
멋진 사진과 소소한 일상 기대할게요.
눈밭의 반팔, 시원하네요.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좋은글 부탁드려요!

앞으로 함께 잘 지네요^^ 잘 하실거에요 저도 아직 초보라!

환영합니다. 저두 2달정도 된 고등학생 스티미언입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와보세요ㅎㅎ 보팅으로 응원드리며 뉴비들은 언제나 응원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방가워요 팔로우 하고 많이 놀러갈께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좋은사진들 기대할게요 ㅎㅎ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