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2)

in #kr6 years ago

음...발레를 좋아하긴 하지만 저건 살짝 외계인스러워서 조금 싫더라구요~ㅎㅎㅎㅎ :)
물론 그랑제떼할때 완전 멋있긴 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발레리노 무릎이 살짝 들어간 상태에서 앞허벅지 근육이 적당히 얄상하게 발달한 것도 굉장히 멋져 보이더라구요~
뭐 저는 무릎도 안펴지고 허벅지도 부실해 해당사항 없지만서도 말입니다,,,, 쿨럭;;;;ㅋㅋㅋㅋㅋㅋㅋ

Sort:  

발레 안하는 제 주변 지인들도 모두들 저거 외계인 같다고 싫더하더라고요! 아니 발 움직이고 발등고 보면서도 외계인 같다고... 제가 막 너무 예쁘다고 츄르릅 하고 있으면 이해들을 못하더라고요...;;; 근데 저도 발레 안 했으면 이해 못했을 것 같긴 해요! ㅋㅋㅋ

전 턴아웃이 안되어서 자꾸 앞벅지가 발달하고 있는데 제 우람한 앞벅지를 반만 떼어 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리버님도 윈윈하게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31.49
ETH 3676.8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