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한번쯤은 봤을지도...? 광고에 등장하는 발레 (1)

in #kr6 years ago

음...다 처음 보는 광고들이네요. 이거 하나하나 찾는데 시간 많이 걸리셨겠어요! 정성담긴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 이동훈씨 멋지네요~ 비보이출신이라 그런지 아크로비틱도 멋지구요. 확실히 체조나 아크로바틱, 비보잉 등 몸 자유자재로 쓸 줄 아는 사람들이 발레할 때 유리한점이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예술적인 표현은 또 다른 문제지만, 전 일단 몸 쓰는 것만도 급급해서...개인적으로 렉서스 광고가 마음에 드는데 타마라 로호 발레리나의 실루엣이나 살짝살짝 보이는 근육에서 단단함과 파워가 느껴집니다. 두번째 렉서스 광고도 멋지고요. 저두 토슈즈 신고 쉐네 해보고 싶습니다;;;;;;

Sort:  

유튜브에선 하나 보면 계속 파도타기ㅋㅋㅋㅋ 하고 넘어가니깐 사실상 저절로 발견되었다고 표현하는게 더 맞을 것 같아요 제가 적극적으로 찾아다녔다기보다는...ㅎㅎㅎ
저도 토슈즈 신고 쉐네 해보고 싶네요..ㅋㅋㅋ 아니 그냥 슈즈로라도 쉐네 한번 잘 해보고 싶다는.....ㅠㅠ 쉐네 너무 어려워요 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918.33
ETH 3740.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