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재미로 해보는 스팀잇 대통령 선거(투표가 세상을 바꿉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미친털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을 쉴까 하다가,

문득, '스팀잇에도 대통령이 있다면 어떨까? '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재미로 한번,

스팀잇 대통령 선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미친털이 가상의 후보를 재미로 작성해봤습니다.

관련 인물을 절대로 떠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실제 인물이 아니라 가상의 인물임을 강하게 말씀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후보를 소개합니다.

당과 후보자 이름, 그리고 공약을 보시고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제멋대로 선거 원칙 2가지.


1) 평등선거 : 뉴비도, 고래도 공평하게 한표씩 행사해야 함.

2) 안비밀선거: 댓글로 지지하는 후보를 씀(혹시 투표 기능이 스팀잇에 있나요? 잘 몰라서요.^^:)

()

당신의 한표는 소중합니다! 바로 댓글 다세요^^:


추신)뻘짓 했다고...저를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저 미친털은 지극히 평번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끝으로 이 선거가 조용히 사라지지 않도록 홍보해(리스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표 결과가 진심 무지 궁굼한 1인입니다!^^:

표준오차 +ㅡ 5%의 결과를 알고 싶습니다.

저는 넘 졸려서 이만 물러갑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유저분들 좋은 밤 보내십시요!

댓글을 통한 소통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미친털 올림.

스팀잇은 나눔과 소통, 그리고 사랑입니다.

Sort:  

음.. 저는 저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하여..
투표용지에 " 미친털님 " 적고.. 나오겠습니다...

아부가 넘 쎄나용? ㅎㅎ

저도 저를 넣을까 하다가 욕먹을거 같아서
막판에 뺐습니다ㅎㅎ

허무맹당 투표합니다.
스팀잇커플에게 만 스파를~ 자녀 한 명당 10만 스파를~ 다자녀에겐 스팀파워 평생 임대권을~

앗..저도 @tailcock님처럼 자녀 넣으려고 했는데..공평하게 3개로 맞추느라고.ㅋ!!
참고로 저도 애가 3입니다.ㅋ

애국자이십니다.

감사합니다.ㅋ 스파평생임대권 주~~세요!^^;

저는 미래를위해 유토피아당이요!!

홍길서가 당선될 확률이 커지네요;;

현재 허경제랑 막상막하입니다ㅋ

유토피아당에 한표 던져 봅니다ㅎㅎㅎ재밌는 이야기 감사합니당 ㅎㅎ

이상을 꿈꾸시는군요!
꿈은 이루어 집니다^^

ㅋㅋㅋ 대박이네요 이런 기상천외한 생각은 어떻게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기호 1번이 가장 스펙터클한 스팀잇을 만들어 줄 것 같아서 1번이요!! ㅋㅋㅋ 뉴비 해방 운동, 고래와서 전쟁!!
와~~!!! 전쟁이다~!!! 나를 따르라~!!! 전 뉴비의 고래화~!
매일 매일 벌어지는 전쟁을 관전하고 첨전도 하기 위해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스팀잇에 접속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앗, 고래님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진 마세요~ 다 웃자고 하는 얘깁니당!! 고래님 사랑합니다~

공감해주시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뉴비당 링컨을 찍어주신 첫번째 분이십니다!^^

5번@@!!!!
추가로 머 더 좋은거 없을까요^^;,

5번 더 있다면
고래와 뉴비친구 이어주기 프로그램
지역별 거점 밋업 장소 선정해서 협약맺기 등등
많을거 같습니다^^;

3번 허무맹당이 제 처지로서는 젤? 좋은데요. 그래도 5번 유토피아당으로 하겠습니다.^^ 너무 웃느라고..즐겁네요.

와 빵터졌어요 넘 그럴듯해섴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언제다만드셨담?
전 허경제님이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허경제가 대세인가요?;;
유토피아랑 막상 막하네요@@

참여하고픈데
도저히 누굴 뽑아야 할지 못 정하겠어요
으~~~어렵당은 없나요~~ㅎㅎ

어렵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굿!

어렵당은 기권입니다@@

다음 선거때 만들어 보심이^^;

당신의 한표는 소중합니다@

참여하셔서 인증샷남겨주세요^^;

투표율이 아주 저조하네요;;

흠...3번은 100스팀 끌리는데
전 이미 기혼이라 만스팀 받을 일도 없고...
5번으로 할까봐요^^

허경제 ㄷㄷㄷ. 무효표찍어야할거같은데요..ㅋㅋ?

기호 3번 투표하신건가요?^^;
저도 땡기긴 합니다.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