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1일 1포스팅 어렵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시작할때 다짐했었던1일1글은진짜어렵네요!

뻘글이라도.....

반성하고

있어요@@

조만간컴백하겟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Sort:  

쉬워보이지만 어렵죠.ㅋㅋㅋ

엄청어려운거 같아요^^!

@rkmrkm99 님도 좋은 하루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옙 감사합니다^^!
부지런히 쉬고 조만간 컴백하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십쇼 미친털님 :)
쉽지않지만 그래두 글안쓰면 뭔가 허전합니다

그러게요;;
허전하긴 하네요@@

미친털님! 충전하고 돌아오세요!! 즐건 주말 보내시구요.

옙 감사합니다^!
충전하고 조만간 컴백하겠습니다!

쉽지 않죠..
먹스팀이 제일 무난한것 같아요 ㅋㅋ

저도 먹스팀쪽으로 옮길까 고민중입니다^^;

쉬는 것도 침묵의 글쓰기입니다.^^ 차오를 때를 기대하겠습니다.

열심히 침묵하는중입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어려운데 1일1포스팅은 훨씬 어려워요.^^;;

출첵도 쉽지않네요@@

저는 주6일제 시행 중입니다 ㅋㅋ 화이팅

대단하세요!
주6일제라
저도 얼릉 정신차려야할듯@@

가장 힘든 1일 1 포스팅
응원할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조만간 컴백하겠습니다.

저도 실천할려고 하는데 점점 바뻐져서 힘드네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