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기다림 끝에 보람이 반갑습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일상적인 글부터 편안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많은분들과 소통 많이 하세요.

busy.org 사이트를 이용해 글을 작성하시고 태그에 busy를 넣으시면 보팅해 줍니다.
짱짱맨 태그 jjangjjangman를 넣으시면 보팅해 줍니다.
맛집소개는 테이스팀에서 작성하세요. https://steemit.com/tasteem/@tasteem-kr/tasteem-event-67a0c9

뉴비때는 방문자가 많이없어 내가 좋은글을 써도 묻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망하지 마시고 많은분들과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의 태그 꼭 사용해서 쓰세요. 뉴비때 도움이 많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제 취미 위주로 글이나 사진을 하나씩 남겨야겠네요.

가입 축하합니다 kr-join 태그로 가입인사 남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감사합니다!!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이겈ㅋㅋㅋㅋ 하다보면 적응하겠죠?

감사합니다. 빨리 적응해 보도록 할게요ㅋㅋㅋ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저만의 컨텐츠를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ㅋ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